[2022 게이밍 기기 브랜드 기획전] ASUS, ‘2022 베스트 게이밍 브랜드’ 게이밍 기업 부문 선정
상태바
[2022 게이밍 기기 브랜드 기획전] ASUS, ‘2022 베스트 게이밍 브랜드’ 게이밍 기업 부문 선정
  • 임병선 기자
  • 승인 2022.04.29 10: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ASUSsmartPC사랑에서 진행한 ‘2022년 베스트 게이밍 브랜드의 게이밍 기업 부문에 선정됐다.

smartPC사랑은 매년 상반기 베스트 게이밍 브랜드 어워드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2022년 베스트 게이밍 브랜드 설문조사는 지난 41일부터 15일까지 약 2주간 smartPC사랑 홈페이지와 페이스북, 메일링 서비스를 통해 진행됐다.

 

ASUS

ASUS(에이수스)는 다양한 PC 하드웨어 등을 제조하는 기업이다. 기본적인 PC 부품인 메인보드와 그래픽카드, PC 케이스부터 노트북, 공유기, 모니터 같은 완제품 계열과 키보드, 마우스, 헤드셋 등 주변기기까지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게이밍 브랜드인 ROG(Republic of Gamers, 게이머 공화국)를 오래전부터 내세우면서 게임에 특화된 다양한 하이엔드 제품을 출시하고 있다.

비교적 최근에 게이밍 시장에 뛰어든 업체들과 달리 ASUS는 게이밍 관련 제품 개발에 꾸준히 투자해오고 있다. 그만큼 강력한 성능과 뛰어난 안정성으로 게이머들에게 절대적인 신뢰를 얻고 있으며, 게이밍 전문 브랜드하면 대다수가 ASUS ROG를 떠올릴 정도로 인지도가 높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