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플레이, 한글판 ‘고담나이트’ 나이트윙 및 레드 후드 공식 게임 플레이 공개
상태바
인플레이, 한글판 ‘고담나이트’ 나이트윙 및 레드 후드 공식 게임 플레이 공개
  • 임병선 기자
  • 승인 2022.05.11 11: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인플레이 인터렉티브(이하 INPLAY INTERACTIVE, 대표: 이창성), Warner Bros. Games DCWarner Bros. Games Montréal에서 개발 중인 중인 오픈 월드 3인칭 액션 RPG고담 나이트의 나이트윙 및 레드 후드 공식 게임 플레이를 처음으로 공개했다.

게임 디렉터 Geoff Ellenor의 설명에 의하면, 공개된 영상에서는 나이트윙과 레드 후드의 다양한 활약상을 처음으로 소개한다. 그들은 고담시의 범죄를 처단하는 한편 불가사의한 올빼미 법정을 둘러싼 단서를 조사해 나간다.

 

이번 게임 플레이 영상에서는 각 히어로 고유의 전투 스타일과 광활한 오픈 월드 맵을 확인할 수 있다. 특히 나이트윙의 독특한 아크로바틱 전투와 활공, 레드 후드의 쌍권총 액션과 강력한 점프는 화려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한편, 고담나이트는 20221025일 전 세계에 출시된다. 가능한 최고의 게임 플레이를 제공하기 위해 최신 콘솔 게임기인 PlayStation 5, Xbox Series X|S PC로 출시 예정이며, 기존 콘솔 게임기인 PlayStation 4Xbox One에서는 이용할 수 없다.

고담 나이트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고담 나이트 공식 홈페이지와 Twitter(@GothamKnights), YouTube(GothamKnights), Instagram(@GothamKnights), Facebook(GothamKnights), Discord (GothamKnights)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