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닉스, 3D 에어 메쉬로 업그레이드한 '아레나 엑스 제로 에어 레드' 게이밍의자 인기리에 판매 중
상태바
제닉스, 3D 에어 메쉬로 업그레이드한 '아레나 엑스 제로 에어 레드' 게이밍의자 인기리에 판매 중
  • 남지율 기자
  • 승인 2022.05.25 14: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 컴퓨터 게이밍의자 키보드 마우스 책상 이어폰 브랜드 제닉스의 대표 게이밍의자 아레나 엑스 제로 레드의 업그레이드 버전인 에어 메쉬가 사용된 아레나 엑스 제로 에어 레드 게이밍의자가 인기리에 판매 중이라 전했다.

아레나 엑스 제로 레드 에어는 고객들의 의견을 귀 기울여 적극 반영한 제품으로 이전에 가지고 있는 기능보다 한 단계 업그레이드돼 인체와 직접 닿는 부분을 메쉬 소재를 사용하여 편안함과 시원함을 유지했고 3D 입체 구조로 하중 분산을 통한 쿠션감과 안정감이 특징인 제품이다.

메쉬 원단의 탁월한 공기 순환 구조로 편안함과 쾌적함을 유지한다. 의자 등받이를 180도로 기울일 수 있고, 앞뒤, 상하, 각도까지 조절할 수 있는 3D 팔걸이가 적용되었으며 인증받은 Class-4 가스 리프트를 사용하여 최대 150kg까지 지지할 수 있고 메탈 프레임을 적용해 내구성 또한 우수한 제품이다.

제품을 구입한 사용자의 평가로 푹신하고 견고하며 팔걸이도 본인의 체형에 맞게 올리고 내릴 수 있는 등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다며 메쉬 제품이라 여름철 공기 순환이 잘 돼 덥지 않고 좋다는 리뷰도 찾아볼 수 있다.

제닉스 마케팅 담당자는 "기존에 가지고 있던 제품의 아쉬운 점을 보안한 제품으로 앞으로 다가올 무더위를 대비해 많은 고객 여러분들이 구매 행렬이 이어지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좋은 제품으로 보답하는 제닉스가 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