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피아, 닌텐도 스위치 버전 ‘나유타의 궤적 아드 아스트라’ 패키지 제품 국내 정식 발매
상태바
게임피아, 닌텐도 스위치 버전 ‘나유타의 궤적 아드 아스트라’ 패키지 제품 국내 정식 발매
  • 임병선 기자
  • 승인 2022.05.26 13: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게임피아(대표: 정종헌)Clouded Leopard Entertainment(대표: 첸 웬웬)와 협력하여, 일본 팔콤 주식회사(대표: 콘도 토시히로)가 개발하는 스토리 액션 RPG 닌텐도 스위치 버전 나유타의 궤적 아드 아스트라패키지 제품을 2022526일 국내 정식 발매했다고 밝혔다.

 

나유타의 궤적 아드 아스트라오피셜 트레일러

 

나유타의 궤적 아드 아스트라궤적시리즈 중에서도 액션 RPG‘ 스타일을 향한 의욕을 담은 작품으로, 2012PlayStation Portable로 발매된 나유타의 궤적이 그래픽 강화, 60fps 대응, 고음질화 등 대폭 업그레이드되어 닌텐도 스위치로 등장했다.

본 작품은 별의 조각이 이끄는 환상적인 세계, 로스트 헤븐을 배경으로 천체 관측이 취미인 소년 나유타와 요정 같은 모습을 한 수수께끼의 소녀 노이의 모험을 장대한 스케일로 그려 냈다. 플레이어는 간단한 조작으로 현란한 연속 공격을 펼치는 주인공, 나유타의 검기 액션과 노이의 강력한 사계마법 아츠를 사용하여 나유타의 세계를 탐험할 수 있다.

그리고 플레이어는 스테이지 공략 및 배틀의 열쇠를 쥔, 가장 중요한 액션인 나유타와 노이가 협력하여 발동하는 기어 크래프트를 통해 적을 공격하거나 이동 또는 기믹 해제 등 다양한 방면에서 활용할 수 있고 사계절이 변화하는 광대한 세계도 체험할 수 있다.

 

 

2022526일 정식 발매된 닌텐도 스위치 버전 나유타의 궤적 아드 아스트라패키지 제품은 온라인 쇼핑몰 소프라노를 포함한 다양한 온오프라인 마켓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게임의 심의등급은 12세이용가이다. 게임에 관한 자세한 소식은 타이틀 공식 홈페이지 및 게임피아 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