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피아, 닌텐도 스위치 버전 ‘파이널 벤데타’ 선주문판매 6월 8일 개시
상태바
게임피아, 닌텐도 스위치 버전 ‘파이널 벤데타’ 선주문판매 6월 8일 개시
  • 임병선 기자
  • 승인 2022.06.07 15: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게임피아(대표: 정종헌)Maxsoft Pte Ltd와 협력하여, Bitmap Bureau에서 개발한 벨트스크롤 격투 액션 게임 파이널 벤데타닌텐도 스위치 패키지 제품의 선주문 판매를 68일부터 개시한다고 밝혔다. 본 제품은 한국어 자막을 공식으로 지원한다.

파이널 벤데타는 고전 아케이드 게임을 연상하는 멋진 픽셀아트와 Utah Saints가 작곡한 전용 사운드트랙이 함께하는 벨트스크롤 격투 액션 게임이다. 악명 높은 갱단 신디케이트8’이 장악한 도시에서 플레이어는 갱단이 납치해간 클레어 스파크스의 여동생을 구출해야 한다.

플레이어는 클레어 스파크스, 그리고 그녀의 동료들로 은퇴한 전 프로레슬러인 밀러 T. 윌리엄스, 노련한 맨주먹 격투가인 듀크 산초 중 하나의 캐릭터를 선택하여 갱단이 장악한 비열한 런던의 거리를 헤쳐 나가야 한다.

본 게임은 고전 아케이드 게임의 팬으로 하여금 향수를 불러일으킬 픽셀아트 애니메이션을 활용해 제작되어 있으며, 4종의 게임 모드(아케이드, 서바이벌, VS, 보스러시)와 솔로 및 2인용 코옵 플레이를 모두 지원한다.

플레이할 수 있는 3인의 캐릭터는 제각기 다른 격투 스타일을 사용하며 막기, 달리기, 회피, 잡기 등의 다채로운 동작을 조합하여 콤보를 연계할 수 있으며, 세 가지 난이도가 제공되므로 본 게임의 장르를 입문하는 유저도 부담 없이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인 게임 액션들을 한층 더 돋보이게 하기 위하여, 게임 내 사용된 사운드트랙들은 영국의 유명 댄스 & 테크노 뮤직 아티스트들인 Utah Saints, Featurecast, Krafty Kuts가 작곡을 담당하였다.

닌텐도 스위치 파이널 벤데타패키지 제품의 선주문 판매는 202268일부터 622일까지 온라인 쇼핑몰 소프라노를 포함한 다양한 온, 오프라인 마켓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패키지 제품 국내 정식 발매일은 623일이며, 심의등급은 12세이용가다.

제품 출시 및 선주문 판매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게임피아 블로그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