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가퍼블리싱코리아, 닌텐도 스위치 버전 ‘귀멸의 칼날 히노카미 혈풍담’ 패키지 발매
상태바
세가퍼블리싱코리아, 닌텐도 스위치 버전 ‘귀멸의 칼날 히노카미 혈풍담’ 패키지 발매
  • 임병선 기자
  • 승인 2022.06.09 11: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세가퍼블리싱코리아(대표: 사이토 고)는 닌텐도 스위치 전용 게임 소프트웨어 귀멸의 칼날 히노카미 혈풍담69()부터 아시아 지역에 판매를 개시한다고 밝혔다.

가정용 게임 귀멸의 칼날 히노카미 혈풍담20194월부터 방영한 애니메이션 귀멸의 칼날을 바탕으로 제작된 대전 액션 게임이며, 탄지로를 조작하여 플레이하는 카마도 탄지로 입지편부터 극장판 무한열차편까지 체험할 수 있는 솔로 플레이 모드’, 좋아하는 캐릭를 선택하여 대전할 수 있는 버서스 모드’ 2개의 모드를 중심으로 귀멸의 칼날의 세계관을 즐길 수 있다.

닌텐도 스위치 버전에는 선행 플랫폼 업데이트에서 추가된 플레이어블 캐릭터 6명을 포함해 총 24명의 캐릭터를 선택해서 싸울 수 있다. 또한, 캐릭터 개방 등에 사용할 수 있는 귀멸 포인트와 선행 플랫폼 판에서 디럭스 에디션의 특전으로 입수할 수 있었던 나비 저택 환자복’, 닌텐도 스위치 버전에서 처음 등장하는 귀멸 학원·하복등 버서스 모드에서 사용할 수 있는 의상을 처음부터 입수할 수 있다.

패키지판에는 조기 구입 특전으로 ‘ufotable 신규 일러스트 미니 캐릭터 스티커가 포함된다.

 

귀멸의 칼날 히노카미 혈풍담게임 소개

[솔로 플레이 모드]

솔로 플레이 모드에서는 애니메이션 귀멸의 칼날에서 그려진 카마도 탄지로의 궤적을 플레이어 스스로 체험할 수 있다. 탄지로가 귀살대에 입대하여 다양한 혈귀와 맞서는 TV 애니메이션 카마도 탄지로 입지편부터 염주 렌고쿠 쿄쥬로와 합류하여 임무를 수행하게 되는 극장판 무한열차편까지의 에피소드를 수록! 애니메이션에서 그려진 혈귀들과의 전투를 박력있는 그래픽과 표현으로 즐길 수 있다.

 

[버서스 모드]

카마도 탄지로카마도 네즈코를 비롯한 귀살대 캐릭터 및 하현 5 루이’, ‘상현 3 아카자등의 혈귀를 포함한 24명의 캐릭터가 등장한다! 좋아하는 캐릭터를 선택하여 꿈의 대결을 펼쳐보자!

 

애니메이션 귀멸의 칼날이란?

슈에이샤 점프 코믹스 1~23권으로 누적 발행부수 15,000만부를 돌파한 고토게 코요하루의 만화 작품이 원작. ufotable이 애니메이션을 제작하고 있다.

혈귀에게 가족을 살해당한 소년 카마도 탄지로가 혈귀가 된 동생 네즈코를 인간으로 되돌리기 위해 귀살대에 들어가는 이야기로 시작되는 본작은 20194월부터 TV 애니메이션 귀멸의 칼날카마도 탄지로 입지편의 방송을 시작, 202010월에는 극장판 귀멸의 칼날무한열차편을 공개, 2021년부터 2022년에 걸쳐, TV 애니메이션 귀멸의 칼날무한열차편·환락의 거리편이 방송되었고, 신작의 제작 결정도 발표되었다.

인간과 혈귀의 애절한 이야기, 소름 끼치는 검극, 그리고 때때로 그려지는 코믹한 장면으로 인기를 얻어 일본뿐만 아니라 전 세계에서 큰 화제가 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