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가바이트와 함께 여름을 대비하자! 어로스 게이밍 노트북 11번가에서 썸머페스티벌 진행
상태바
기가바이트와 함께 여름을 대비하자! 어로스 게이밍 노트북 11번가에서 썸머페스티벌 진행
  • 남지율 기자
  • 승인 2022.06.10 14: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PC부품 및 노트북 제조사 기가바이트 국내 공식 수입 유통사 에스라이즈는 다가오는 여름을 위해 6월 13일까지 11번가에서 진행하는 '썸머페스티벌'을 통해 시원한 할인 혜택을 준비했다고 전했다.

행사 참여 주요 모델은 어로스 15P XD, 어로스 5 SE4, 어로스 17 XE4로 중복 쿠폰 10%(최대 10만원), 카드 할인 5%(최대 10만원), 장바구니 5만원 쿠폰이 적용된 할인을 받아 구매할 수 있다.

240Hz 고주사율 디스플레이를 장착한 어로스 15P XD는 '스크린대 바디비율(STBR)'을 높이기 위해 슬림베젤(3mm)을 채택하여 꽉찬 디스플레이 화면을 통해 더욱 몰입감 넘치는 영상과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또한, 그래픽 카드로 엔비디아 지포스 RTX 3070을 탑재하여 부족함 없는 성능으로 최신 게임을 즐기는데 전혀 문제가 없다.

어로스 5 SE4는 지난 1월 국내 주요 온라인 마켓인 11번가, 지마켓, 네이버 등에서 사전예약 판매 진행하였으며, 일주일만에 초도 입고 예정 물량이 조기 완판된 인기 게이밍 노트북이다.

어로스 5 SE4에 탑재된 인텔 12세대 엘더레이크 코어 i7-12700H는 복잡한 연산을 처리하는 '퍼포먼스 코어'와 문서 작성 등 비교적 가벼운 프로세싱에 사용하는 '에피션트 코어' 두 종류의 코어를 탑재해 높은 성능이 필요 없을 때 고성능 코어를 쉬게 하여 배터리 효율을 극대화한 뛰어난 전력 효율성을 자랑한다 또한, 지포스 RTX 3070 그래픽 카드 탑재로 강력한 성능을 발휘한다.

인텔 i7-12700H와 지포스 RTX 3070 Ti를 탑재한 어로스 17 XE4는 4면 초슬림베젤과 sRGB 100% 색재현율, 300nit 밝기, 최대 360Hz의 초고주사율을 지원하는 광시야각 디스플레이를 통해 빛 반사 없이 눈이 편안하면서도 선명한 화질로 언제 어디서나 최고의 몰입감을 느끼고 싶은 게이머들을 위한 제품이다.

세 노트북 모두 뛰어난 성능을 자랑하며, 기가바이트 컨트롤센터를 통해 클릭 한 번으로 간단하게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하다. 고성능 게이밍 노트북에 있어 성능만큼 중요하게 바로 발열 관리이다. 열을 제대로 잡지 못한다면 스로틀링에 걸려 성능 저하 현상으로 인해 제 성능을 발휘하기 어렵기 때문이다.

기가바이트 어로스 게이밍 노트북 제품은 이러한 걱정을 할 필요 없게 기가바이트만의 냉각시스템인 윈드포스 인피니트 쿨링 시스템이 적용되어 효율적인 열관리로 쾌적한 게임 및 다양한 작업을 즐길 수 있다.

기가바이트 어로스 게이밍 노트북에 대한 자세한 정보 확인과 구매 문의는 11번가 기가바이트 노트북 판매 페이지 및 기가바이트 노트북 고객지원 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