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트리스, 노트북/모바일 거치대 브랜드 '플레이기어' 론칭
상태바
포트리스, 노트북/모바일 거치대 브랜드 '플레이기어' 론칭
  • 이철호 기자
  • 승인 2022.06.22 13: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IT 디바이스 전문기업 포트리스(대표: 최용묵)에서 플레이기어 브랜드를 론칭하고 첫번째 신제품으로 노트북, 태블릿, 스마트폰 거치대 4종을 출시했다. 

PG-T70은 태블릿에 최적화된 알루미늄 거치대다. 각도 조절과 함께 손쉽게 높낮이 조절도 가능하기 때문에 태블릿을 정면에 두고 쓰기 편리하다. 노트북 거치도 가능하며, 높이를 37cm까지 높이고 흔들림없이 안정적인 사용이 가능하다. 

PG-M53은 회전식 노트북 거치대다. 노트북 각도를 8단계로 조절할 수 있고 회전 가능하기 때문에 주위 사람에서 노트북을 보여주거나 각도를 변경할 때 편리하다. 얇고 가벼워서 가방에 넣고 다니기도 편리하다. 

PG-M50은 접이식 노트북 거치대다. 노트북과 함께 휴대할 수 있도록 파우치를 기본 제공한다. 완전히 접히는 방식이어서 접었을 때 크기가 작고, 무게도 200g으로 가볍다. 

PG-M10은 더 폭넓은 높낮이 조절을 위해 4단 관절을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바닥으로부터 12cm까지 높이 올릴 수 있어 거북목 예방에 도움이 된다. 스마트폰과 12인치대 태 블릿까지 거치 가능하다. 

포트리스는 "플레이기어는 모든 플레이에 필요한 편리한 장치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며, "앞으로 다양한 카테고리로 아이템을 확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플레이기어 전제품은 네이버 공식 쇼핑몰 및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