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노비스, '이지투온 리부트 : R'에 '오투잼 콜라보레이션 DLC' 출시
상태바
네오노비스, '이지투온 리부트 : R'에 '오투잼 콜라보레이션 DLC' 출시
  • 남지율
  • 승인 2022.06.29 09: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네오노비스(대표: 전경수)는 스퀘어픽셀즈(공동대표: 김영원, 송재영)와 공동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리듬게임 '이지투온 리부트 : R'의 첫번째 콜라보레이션 DLC '오투잼 콜라보레이션 DLC'를 정식으로 출시했다고 밝혔다.

오투잼은 2002년 출시된 온라인 리듬게임으로 2012년 온라인 서비스를 종료 후 현재는 모바일 플랫폼에서 서비스 중이며, 많은 국내외 유저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게임이다.

이번에 출시된 오투잼 콜라보레이션 DLC는 기존 오투잼 시리즈의 초창기 곡인 'Like this'부터, 지금까지도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작곡가 'Brandy'의 'Visual Dream', 오투잼 모바일까지 아우르는 작곡가 'M2U'의 'The Queen'까지 다양한 유저층을 수용할 수 있는 음원과 오투잼 시절 유저들에게서 큰 인기를 끌었던 'Identity Part 2', 'End of Fight' 등 높은 난이도의 음원을 포함해 총 20곡으로 구성된다.

이번 DLC에는 오투잼 전용 테마 및 패널스킨 2종, 노트스킨 3종과 코스 모드로 오투잼의 '7K 모드'를 고증한 추가 코스 2종이 함께 제공된다.

이지투온 리부트 : R의 프로듀서 FOX-B는 "코스모드에서는 그 당시 오투잼 유저들이 플레이했던 플레이 감성을 그대로 즐길 수 있을 것"이라며, "추후 예정되어 있는 컨텐츠 업데이트와 또 다른 신규 콜라보레이션 DLC도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이번 DLC의 정식 판매가는 19,800원이다. 더 자세한 내용은 이지투온 리부트 : R 스팀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