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EK, ‘바람의 크로노아 1&2 모험의 시작’(한국어판) 7월 7일 발매
상태바
BNEK, ‘바람의 크로노아 1&2 모험의 시작’(한국어판) 7월 7일 발매
  • 임병선 기자
  • 승인 2022.07.07 16: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STEAM 버전 7월 8일 발매!
- 발매를 기념해 월페이퍼 배포! 론치 트레일러 공개!

[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대표: 제랄드 누난)Nintendo Switch, PlayStation 5, PlayStation 4, Xbox Series X|S, Xbox One바람의 크로노아 1&2 모험의 시작’(한국어판)77일 발매했다고 발표했다.

 

바람의 크로노아 1&2 모험의 시작발매!

바람의 여행은 여기에서 시작된다

바람의 크로노아1997년에 NAMCO에서 발매한 3D 그래픽의 횡스크롤 액션 게임이다. 독창적인 캐릭터와 세계관 속에서 주인공 크로노아가 세계를 구하는 모험을 떠나게 된다.

첫 번째 시리즈 발매로부터 25주년을 기념하여 바람의 크로노아 door to phantomile’바람의 크로노아 2 Lunatea's Veil’이 세트가 된 리마스터판 바람의 크로노아 1&2 모험의 시작’(한국어판)Nintendo Switch, PlayStation 5, PlayStation 4, Xbox Series X|S, Xbox One 버전으로 202277일 발매되었으며, STEAM 버전으로는 78일 발매된다.

세계관이나 게임성은 그대로, 그래픽의 향상과 더불어, 처음 플레이하는 사람도 쉽게 즐길 수 있도록 난이도 조정 기능을 더해 다시 태어난 명작 바람의 크로노아를 체험할 수 있다.

본 제품은 2008년에 발매된 Wii 버전 소프트 바람의 크로노아 door to phantomile, 2001년에 발매된 PS2 버전 소프트 바람의 크로노아 2 Lunatea's Veil’을 토대로 개발되었다. (사양 일부 변경)

 

바람의 크로노아 1&2 모험의 시작’(한국어판) 론치 트레일러

 

드라마 같은 스토리

바람의 크로노아 door to phantomile

절친인 휴포와 함께 바람의 마을 브리게일언덕에 추락한 비공정을 따라가자, 어둠의 왕 가디우스가 디바 레피스를 납치하고 있었다. 디바 레피스를 구하기 위해 판토마일을 횡단하는 모험을 떠나게 되는데

 

바람의 크로노아 2 Lunatea's Veil

검은 꿈의 여행자라 불리며 다른 세계로 날아간 크로노아. 그곳에서 만난 견습 무녀 롤로, 파트너 팝카와 함께 세계를 구할 여행을 떠나게 된다. 이에 감춰진 슬픈 진실이란

 

간단하면서도 깊이가 있는 횡스크롤 액션

바람의 크로노아는 점프와 바람 구슬 공격을 활용해 진행하는 횡스크롤 액션 게임이다. 크로노아가 손에 쥔 링을 겨누면 발사되는 바람 구슬로 적을 잡을 수 있다. 붙잡은 적을 적에게 던지거나, 발판으로 삼아 2단 점프를 하는 등 간단하면서도 깊이 있는 액션을 구사하며 다양한 스테이지를 공략하자!

 

리마스터 요소의 추가

개발 중에 촬영된 일본어판의 스크린샷이 일부 사용되었다. 게임 본편은 한국어로 제공된다.

 

난이도 추가

난이도를 선택할 수 있다. 하트와 대미지의 양이 변경되며, 바람 구슬의 공격 거리도 달라진다.

 

보조 모드

바람의 크로노아 2’에 탑재됐던 보조 모드를 바람의 크로노아 door to phantomile’에도 추가. 도움을 받으며 플레이할 수 있다.

 

도트풍 필터

설정에서 도트풍 필터를 선택하면 레트로 분위기의 도트 그림으로 플레이할 수 있다. 추억의 그래픽으로 플레이해 보자!

UI는 전부 이번 리마스터 버전의 표현으로 유지된다.

 

발매를 기념한 월페이퍼 배포 중!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의 공식 블로그에서는 본 작품의 발매를 기념해 귀여운 크로노아의 비주얼이 삽입된 월페이퍼를 배포한다.

 

DLC ‘Bandai Namco 컬래버레이션 의상 세트발매!

게임에서 갈아입을 수 있는 ‘Bandai Namco 컬래버레이션 의상 세트가 발매되었다. 반다이남코의 인기 캐릭터로 변신할 수 있는 의상 세트로, 크로노아에게 입혀 모험을 즐길 수 있다. 본 세트는 의상 DLC: 팩맨 모자’, ‘의상 DLC: 동이 가면’, ‘의상 DLC: 왕자 모자로 구성되었다.

STEAM 버전에서는 ‘Bandai Namco 컬래버레이션 의상 세트디럭스 번들이 세트로 구성된 스페셜 번들이 판매된다.

 

체험판 배포 중!

체험판 플레이 가능 기종: Nintendo Switch, PlayStation 5, PlayStation 4, Xbox Series X|S, Xbox One

 

바람의 크로노아 door to phantomile’

튜토리얼부터 첫 번째 보스까지 진행할 수 있는 스테이지다. 튜토리얼 기능이 있기 때문에 바람의 크로노아를 처음 플레이하는 유저도 안심하고 즐길 수 있으며, 3D 그래픽의 횡스크롤 액션 게임과 독창적인 캐릭터, 세계관을 체험할 수 있다.

 

바람의 크로노아 2 Lunatea's Veil’

더욱 진화한 바람의 크로노아의 간단하면서도 깊이가 있는 액션을 체험할 수 있는 스테이지다. 스테이지 기믹과 바람의 크로노아 2에서 추가된 액션을 즐길 수 있다.

튜토리얼은 비표시 설정이 가능하다.

저장 데이터는 제품판으로 옮길 수 없다.

난이도는 쉬움, 보통으로만 체험할 수 있다.

 

Nintendo Switch, PlayStation 5, PlayStation 4, Xbox Series X|S, Xbox One, STEAM 버전 바람의 크로노아 1&2 모험의 시작’(한국어판)은 전국 온라인 및 오프라인 게임 상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

PlayStation 4 패키지 버전을 구매하면 추가 비용 없이 PlayStation 5 버전으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패키지 버전을 구매했을 경우, 디스크 드라이브가 없는 PS5 디지털 에디션은 업그레이드가 불가능하다)

또한 PlayStation Store에서 PS4의 다운로드 버전을 구매하면 추가 요금 없이 PS5 버전도 다운로드할 수 있다.

PlayStation Store에서 PS5의 다운로드 버전을 구매하시면 추가 요금 없이 PS4 버전도 다운로드할 수 있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의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