콕스, 슬림형 기계식 키보드 'CK87 SLIM' 출시
상태바
콕스, 슬림형 기계식 키보드 'CK87 SLIM' 출시
  • 남지율
  • 승인 2022.07.15 13: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삶의 새로운 패러다임, '뉴 라이프 플랫폼'을 만들어가는 주식회사 앱코(대표이사: 이태화, 오광근)의 게이밍 브랜드 콕스에서 'COX CK87 SLIM LP PBT 게이밍 기계식 키보드(이하: CK87 SLIM)'의 출시 소식을 전했다.

CK87 SLIM에는 TTC LP 스위치가 적용되어 있다. 수많은 실사용 검증을 거친 로우 프로파일 스위치로 단정하고 재미있는 키감을 느낄 수 있다. 블랙/화이트 두가지 컬러, 청축/적축/갈축 세가지 스위치 옵션으로 출시되었으며 개별 키마다 독자적인 스위치를 탑재하여 제품 분해 없이 스위치를 교체할 수 있다.

로우 프로파일의 슬림형 기계식 키보드인 CK87 SLIM은 물리적인 높이와 상판 결합형 키보드의 장점을 더해 슬림함, 안정성, 타건감에서 모두 만족스러움을 느낄 수 있다. 기존의 스텝스컬쳐2가 가지고 있는 곡면은 최대한 유지하되, 높이를 낮추어 인체공학적 키캡 구성과 타건 시 구분감을 유지하여 장시간 사용에도 손목 부담을 최소화하였다.

이 제품은 한/영 이중 사출 키캡으로 반영구적인 내구성과 선명한 LED 투과율을 자랑한다. LED는 깔끔하고 세련된 화이트 단일 LED로 블랙, 화이트 컬러와 어우러져 심플하고 모던한 느낌을 자아낸다.

여기에 보다 완벽한 게이밍을 위한 체리식 스테빌라이저, 무한 동시 입력 가능, 1,000Hz의 빠른 전송률 지원 등 게이밍 키보드를 위한 최상의 성능을 모두 기본 사양으로 지니고 있다.

CK87 SLIM 출시를 기념하여 7월 15일부터 7월 22일까지 7일간 정상가 89,000원에서 약 23% 할인된 69,0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출시 특가를 진행한다. 또 키보드를 구매하면 실용성과 디자인을 모두 갖춘 게이트론 스위치 무선 충전 장패드를 1:1로 증정한다.

행사는 행사 이미지가 있는 판매처에서만 진행되며 7월 22일 이후 정상가로 판매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