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웍스, 글로리어스(Glorious) 브랜드 정식 유통 계약 체결
상태바
제이웍스, 글로리어스(Glorious) 브랜드 정식 유통 계약 체결
  • 이철호
  • 승인 2022.07.15 14: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제이웍스코리아(대표: 홍재화)가 GMMK 커스텀 키보드와 경량 유무선 마우스 MODEL 시리즈로 잘 알려진 미국 게이밍기어 브랜드 '글로리어스(Glorious)'와 국내 정식 유통 파트너쉽을 체결했다.

글로리어스는 최고의 품질과 성능, 합리적인 가격의 하드웨어 그리고 관련 악세사리를 게이머들에게 제공한다는 목적 아래 지난 2014년 Shazim Mohammad가 설립한 라이프 스타일 게이밍기어 브랜드다. 게임이 취미이자 삶의 일부인 애호가 및 전문가, 관련 커뮤니티와 함께 성장했으며, 게이머라면 누구나 수준 높은 플레이를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글로리어스는 키보드의 각 요소들을 게이머가 직접 선택할 수 있는 GMMK 커스텀 키보드와 관련 악세사리, 뛰어난 성능과 그립감 그리고 경량 설계가 특징인 Model 유무선 마우스, 다양한 크기의 마우스패드를 통해 국내 게이머들에게 주목받고 있다.

글로리어스 GMMK는 글로리어스를 대표하는 커스텀 키보드 라인업으로 기존 기성 키보드와 달리 베어본과 탑프레임, 키캡, 스위치, 케이블, 볼륨 노브 등의 요소를 사용자가 직접 선택하고 조립할 수 있다. 또한, 스위치 플레이트, 글로리어스 판다 & 링스 외 다양한 스위치, 항공 케이블, 키캡 O링 등 다양한 옵션으로 사용자의 감성과 만족도를 충족시키며, GMMK, GMMK PRO, GMMK 2 라인업이 준비되어 있다.

커스텀 키보드 부품을 직접 선택하고 조립하는 것이 번거롭다면 글로리어스 GMMK PREBUILT EDITION을 주목해보자. 베어본과 탑프레임 같은 필수 구성 요소와 키캡, 프리빌트 모델 전용으로 처음 공개된 글로리어스 폭스(Glorious Fox)스위치가 적용되어 사전 조립된 ‘PreBuilt(프리빌트)’ 모델을 선택할 수 있다.

프리 빌트 모델에만 적용되는 글로리어스 폭스 스위치는 사전 윤활 처리를 통해 부드러운 클릭감을 제공하기에 커스텀 키보드 구매 후 윤활을 위해 스위치를 분해 조립하는 번거로움을 덜어줄 것으로 기대된다.

글로리어스 MODEL I는 모델 라인업 중 세 번째로 공개된 마우스 라인업으로 오른손 사용자를 위한 디자인과 커스터마이징 가능한 마그네틱 사이드 버튼, 최고의 성능을 자랑하는 글로리어스 BAMF 센서, USB-C 케이블, 부드러운 G-스케이트 마우스피트, 8천만 클릭 내구성을 제공하는 스위치 등이 적용된 69g 경량 유선 마우스다.

글로리어스 포지(Forge)는 지난 2022년 4월 말, 처음 선보인 서브 브랜드로 대량 생산 시스템에서 시도할 수 없었던 독특하고 실험적인 제품에 대한 사전 수요 예측 및 이에 기반한 주문 방식을 채용한 프로젝트다. MODEL O PRO 무선 마우스와 MODEL O 핑크 에디션, 상큼한 색상이 매력적인 GPBT PINK GRAPEFRUIT 키캡, ONE PRO 유무선 모델이 소개된 바 있다. 해당 제품들은 9월 이후 국내 출시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글로리어스 공식 유통사 제이웍스는 오는 7월 말 네이버 스토어를 통해 정식 유통 계약 기념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글로리어스 제품에 대한 문의 및 고객 서비스는 블라스터센터에서 담당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