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스왑 지원으로 더 오래 쓸 수 있다! 커세어, K70 프로 미니 와이어리스 60% 기계식 키보드 출시
상태바
핫스왑 지원으로 더 오래 쓸 수 있다! 커세어, K70 프로 미니 와이어리스 60% 기계식 키보드 출시
  • 남지율
  • 승인 2022.07.19 10: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커세어(지사장: 박재천)는 뛰어난 성능과 디자인으로 업계에서 높은 평가를 받고 있는 'K70 시리즈'를 60% 크기의 콤팩트한 이동식 폼팩터에 녹여낸 새로운 '커세어 K70 프로 미니 무선 60% 기계식 게이밍 키보드(COAISR K70 Pro Mini Wireless RGB 60% Mechanical Gaming Keyboard / 이하 K70 프로 미니 무선 키보드)'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K70 시리즈가 자랑하는 수상경력의 압도적인 성능과 초고속 슬립스트림 무선 기술, 키스위치와 키캡, 프레임 자체의 액센트까지 결합한 뛰어난 커스터마이징의 K70 프로 미니 무선 키보드는 사용자들이 원하는 기능의 키보드를 정확하게 커스텀하면서 장소구애없이 승리에 필요한 퍼포먼스를 제공한다.

먼저 K70 프로 미니 무선 키보드는 지금까지의 커세어 키보드들 중 가장 다양한 커스터마이징 옵션을 전한다. 키보드의 스위치는 1억회의 스트로크를 보장하는 '체리 MX 적축'이나 'MX 저소음 적축 키 스위치'로 선보이며 2가지 모두 자유롭게 탈부착이 가능하기 때문에 호환가능한 다른 MX 키스위치로 바꾸기도 쉬워 각각의 스위치를 다른 키로 믹스 앤 매치 할 수 있다.

K70 프로 미니 무선 키보드는 색이 바래지 않는 뛰어난 내구성의 이중사출 PBT 키캡에 표준 하단 배열을 채택해 모든 커스텀 키캡과 호환 가능하다. 또한 커세어 K70 시리즈 특유의 아이코닉한 알루미늄 프레임에 악센트 바를 넣어 원하는 색상으로 키보드를 꾸밀 수 있다. 추가 색상은 별도 판매된다.

K70 프로 미니 무선 키보드의 연결 방법은 총 3가지로 대중적인 인기 게이밍 플랫폼에 모두 사용이 가능하다. 슬립스트림 무선 기술로 PC와 맥, 콘솔에 초고속 무선 연결이 가능하며 블루투스로 변경해 모바일이나 태블릿을 비롯한 대부분의 모바일 기기와 호환된다. USB 연결 모드를 선택하면 일반 게이밍 키보드보다 8배 빠른 초고속 8,000Hz 하이퍼 폴링 성능을 즐길 수 있어 8000분의 1초 단위로 명령어를 빠르게 입력이 가능, 속도가 승패를 좌우하는 스피드한 게임 플레이에 효과적이다.

K70 프로 미니 무선 키보드는 어떤 환경에서도 빛을 발한다. 커스커마이징이 가능한 키별 RGB 백라이팅이 환한 조명효과를 선사하고 최대 20개 레이어로 구성된 온보드 조명 효과가 커세어 AXON 하이퍼 프로세싱 기술로 작동하여 키보드 가장자리에 화려한 360도 RGB 라이트엣지 RGB 조명을 밝힌다. K70 프로 미니 무선 키보드를 유선으로 연결하면 커세어 iCUE 소프트웨어를 통해 다른 셋업에 조명 효과를 동기화하여 실시간 RGB 조명 효과를 통합할 수 있으며 플레이하는 게임에 따라 각기 다른 키 리맵핑, 커스텀 매크로 설정이 가능하다.

K70 프로 미니 무선 키보드는 컴팩트한 사이즈로 장소구애없이 휴대할 수 있도록 제작되었다. 특히 다양한 온보드 단축키를 통해 많은 종류의 명령을 입력하고 미디어 설정을 조정하거나 iCUE 소프트웨어로 커스터마이징한 설정을 더욱 활성화할 수 있기 때문에 60% 사이즈의 작은 폼팩터로도 일반 풀 사이즈 키보드와 거의 동일한 수준의 기능을 제공한다.

탈부착이 가능한 USB Type-C 케이블로 모든 시스템에 빠르게 연결되어 게임 플레이 및 충전이 간단하고 최대 50개의 온보드 프로파일을 저장할 수 있어 저장해둔 설정과 조명효과를 언제든지 즐길 수 있다. RGB 조명 효과를 켠 상태로 게임을 즐길 경우 무선 기준 배터리 수명은 최대 32시간이며 백라이트 조명 버튼을 눌러 RGB조명을 끌 경우에는 최대 200시간까지 배터리가 지속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