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닉스, 인기 게이밍의자·책상 최대 25% 특가 할인
상태바
제닉스, 인기 게이밍의자·책상 최대 25% 특가 할인
  • 이백현
  • 승인 2022.07.19 10: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백현 기자] 게이밍 컴퓨터의자, 1인용 컴퓨터책상 브랜드 제닉스가 인테리어 플랫폼 오늘의집에서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는 대표 게이밍의자·책상 제품을 대상으로 '오늘의 딜 특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7월 18일부터 24일까지 7일간 진행되는 이번 오늘의딜 특가 이벤트는 아레나 발받침 게이밍의자와 오비스 M300시리즈 사무용의자, 아레나 엑스 제로 게이밍책상, 아레나 멀티 데스크, 아레나 RGB 게이밍책상을 등의 제품을 최대 25%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무료 배송된다.

아레나 엑스 풋 레스트 게이밍의자는 기존의 의자에서 고객들이 더 편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기능성과 편안함을 완비한 새로운 기준의 게이밍의자로 자유로운 길이 조절이 가능한 접이식 발 받침대가 추가되어 더욱 편안한 자세로 의자 사용이 가능하다. 오비스 M300 시리즈는 새로운 사무실 환경을 테마로 한 오피스 라인업으로 집중과 힐링, 그리고 휴식을 느끼기 위한 사무실 사무용 컴퓨터의자 제품이다. 

아레나 엑스 제로 1200 게이밍데스크와 아레나 멀티데스크, 아레나 RGB 게이밍책상은 게임에 집중할 수 있는 완벽한 게이밍 환경을 위해 4개의 높이 조절 글라인드로 수평을 맞출 수 있고 깔끔하게 케이블을 정리하면서 책상을 끝까지 붙일 수 있는 케이블 패스 기능과 사용자 편의성과 유려함이 돋보이는 얼고 커브 디자인을 채택했다. 최적의 공간 활용성과 튼튼한 내구성, 역동적 디자인으로 게이머가 가장 편하고 안정적인 자세를 유지할 수 있도록 인체공학 디자인이 적용됐다.

제닉스 마케팅 담당자는 “인기 제품인 의자·책상을 온라인에서 가장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인 만큼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