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세븐나이츠 레볼루션' 이용자를 위한 스페셜 방송 7월 23일 진행
상태바
넷마블, '세븐나이츠 레볼루션' 이용자를 위한 스페셜 방송 7월 23일 진행
  • 남지율
  • 승인 2022.07.21 11: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오픈월드 MMORPG '세븐나이츠 레볼루션(개발사:> 넷마블넥서스)' 출시를 앞두고 스페셜 방송 '소통하세나'를 오는 7월 23일 저녁 7시 라이브 플랫폼 '네이버 NOW.'에서 공개한다고 밝혔다.

이번 스페셜 방송은 인기 게임 유튜버 G식백과 김성회와 이현경 아나운서, 넷마블넥서스 안준석 개발PD가 출연하여 약 1시간 가량 진행된다.

안준석 PD는 이용자들이 보내온 세븐나이츠 레볼루션에 관한 다양한 질문에 솔직하게 답하고, 심층 인터뷰 코너를 통해 게임 개발 비하인드를 공개할 예정이다.

또, 이날 방송에서는 6월 25일부터 진행된 인플루언서들의 세븐나이츠 레볼루션 방송을 돌아보며 개발자로서 하고 싶었던 이야기도 공개된다.

오는 7월 28일 국내 정식 출시 예정인 세븐나이츠 레볼루션은 원작의 특성을 가장 극대화한 작품으로 손꼽힌다. 이 게임은 하이엔드 그래픽을 적용해 가장 세븐나이츠다운 그래픽을 자랑하며, 프리클래스와 영웅변신 시스템으로 세븐나이츠 영웅으로 변신하는 재미와 전략적인 전투를 선사한다.

세븐나이츠 레볼루션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공식 포럼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