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피아, PS5 ‘영웅전설 여의 궤적’ 패키지 국내 정식 발매
상태바
게임피아, PS5 ‘영웅전설 여의 궤적’ 패키지 국내 정식 발매
  • 임병선 기자
  • 승인 2022.07.28 22: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게임피아(대표: 정종헌)Clouded Leopard Entertainment(대표: 첸 웬웬)와 협력하여, 일본 팔콤 주식회사(대표: 콘도 토시히로)가 개발하는 스토리 RPG PlayStation 5 버전 영웅전설 여의 궤적패키지 제품을 2022728일 국내 정식 발매했다고 밝혔다.

영웅전설 여의 궤적은 독자적인 새 엔진을 이용한 궤적시리즈로 궤적 시리즈의 묘미인 AT 배틀및 액션 요소가 심리스 시스템과 융합했고, 처음 플레이하는 경우에도 치밀한 스토리와 게임 시스템이 만들어내는 새로운 차원의 재미를, 시리즈 팬이라면 확실한 진화와 지금까지 체험하지 못한 두근거림을 느낄 수 있다.

이번 PlayStation 5 ‘영웅전설 여의 궤적은 독자적인 새 엔진을 이용한 궤적시리즈의 최신작이자 후반 스토리의 서막이 될 작품이다. 4K 해상도와 프레임 레이트 60FPS에 대응하여 그래픽이 더욱 유려해졌다.

그리고 필드 배틀과 커맨드 배틀의 속도를 설정할 수 있는 하이 스피드 모드’, 과거 시리즈에 관한 소개와 용어를 총망라한 아카이브및 취향에 따라 글자 크기를 조정할 수 있는 옵션 등 쾌적하게 플레이할 수 있는 다양한 기능이 새롭게 추가되었다.

 

PlayStation 5 ‘영웅전설 여의 궤적패키지 제품의 초회 구입 특전은 다음과 같다.

 

PlayStation 5 ‘영웅전설 여의 궤적패키지 제품 초회 구입 특전

PS5 버전 영웅전설 여의 궤적발매 기념 대감사 BOX

PS5 버전 패키지 초회판을 구입하면 DLC 8종을 다운로드할 수 있다.

1개의 프로모션 코드로 모든 초회 구입 특전이 등록된다.

할로우 코어 Voice: 라토야 해밀턴

 

반용 베어울프 슈트

 

아니에스용 블로섬 타이거

 

4spg UNITED

 

4spg UNITED 아니에스

 

4spg UNITED 페리

 

4spg UNITED 애런

 

Xipha 커버 40th Anniversary

 

2022728일 정식 발매된 PlayStation 5 ‘영웅전설 여의 궤적패키지 제품은 온라인 쇼핑몰 소프라노를 포함한 다양한 온오프라인 마켓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게임의 심의 등급은 15세 이용가이다.

게임에 관한 자세한 소식은 공식 홈페이지 및 게임피아 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