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티 크리에이츠, 닌텐도 스위치 버전 2D 액션 게임 최신작 ‘건볼트 3’ 7월 28일 한국어화 정식 발매
상태바
인티 크리에이츠, 닌텐도 스위치 버전 2D 액션 게임 최신작 ‘건볼트 3’ 7월 28일 한국어화 정식 발매
  • 임병선 기자
  • 승인 2022.07.29 0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2D 횡스크롤 액션 게임 건볼트 시리즈 정통 최신작
- 시리즈 정통 주인공과 새로운 주인공을 교대로 조작, 하이스피드, 하이텐션 액션, 신요소 추가
- 설정 자료집, BGM CD, 아크릴 키 홀더로 구성된 한정판 발매

[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INTI CREATES(이하 인티 크리에이츠)’는 대원 미디어와 협력하여 닌텐도 스위치 버전 액션 게임 ‘Azure Striker GUNVOLT 3(이하, 건볼트 3)’의 한국어화 정식 발매를 2022728일 한국어화 정식 발매했다고 발표했다.

건볼트 3’는 인티 크리에이츠의 대표 2D 횡스크롤 액션 게임 ‘Azure Striker GUNVOLT’ 시리즈의 정통 최신작이다. 진화한 액션성과 연출을 극대화 시킨 점이 특징이다.

건볼트 3’는 풀 보이스의 캐릭터 대화는 물론, 매력적인 캐릭터들이 동료가 되어 나간다. 게임 내에서는 시리즈 주인공인 건볼트와 새로운 주인공 키린을 번갈아 플레이할 수 있으며, ‘건볼트로는 기존의 피뢰침과 뇌격을 조합한 배틀 스타일을, ‘키린은 석장 형태의 칼로 호쾌한 슬래시 액션을 선보인다.

화려한 플레이를 이어 나갈 때 축적되는 쿠도스를 모으면, ‘건볼트를 수호하는 디바 르호키린건볼트의 싸움에 노래로 힘을 더한다. 이외에도 건볼트가 그동안 만난 동료와 라이벌을 "이마주 펄스"로 소환하여 직접 공격하거나 어빌리티를 부여하는 등, 150가지 이상의 다양한 효과를 발휘하게 할 수 있다.

인티 크리에이츠의 닌텐도 스위치 버전 라이트 노벨 2D 액션 게임 ‘Azure Striker GUNVOLT 3’2022728() 발매되었으며, 패키지 버전은 일반판과 한정판으로 구매할 수 있다.

일반판의 희망소비자가격은 52,800원이며 한정판은 99,800원으로, 한정판에는 신규 일러스트 BOX, 본작을 구성하는 디자인을 아낌없이 수록한 풀컬러 설정 자료집, 게임 속 BGM을 모두 수록한 사운드 트랙(2CD), 귀여운 마스코트 캐릭터 멍볼트가 인쇄된 아크릴 키홀더가 함께 제공된다.

한편, 인티 크리에이츠는 발매를 기념해 캐릭터 디자이너인 아라키 무네히로씨가 그린 론치 일러스트도 공개해, 본작에 관심을 가져주신 유저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