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텔 공인대리점, ‘게임을 시작하면 이겨야지!’ 12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 프로모션 실시
상태바
인텔 공인대리점, ‘게임을 시작하면 이겨야지!’ 12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 프로모션 실시
  • 임병선 기자
  • 승인 2022.08.05 09: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인텔 공인대리점 코잇(대표: 손창조), 인텍앤컴퍼니(대표: 서정욱), 피씨디렉트(대표: 서대식) 3사가 게임에서 승리하고 싶은 유저들을 위한 12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 게임을 시작하면 이겨야지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컴퓨존, 샵다나와, 아이코다, 조이젠, 양컴, 행복쇼핑, 에누리, 피씨포올, 아이컴프리, 아싸컴, 영재컴퓨터, 아이티엔조이, 피씨사자 등 PC 전문 쇼핑몰에서 12세대 인텔 코어 i5, i7, i9 정품 프로세서를 구입 후 영수증을 제출하면 응모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누구나 참여가 가능한 퀴즈 이벤트도 진행한다.

막힘없는 멀티태스킹, 더욱 차원 높은 성능으로 게임을 승리로 풀고 싶은 플레이어에게는 12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를 추천한다. 12세대 인텔 코어 i9 프로세서는 MMORPG 등 고사양이 요구되는 게임을 즐기는 유저에게 추천하며, 12세대 인텔 코어 i7 프로세서는 3D FPS와 같이 중급사양을 요구하는 게임을 즐기는 유저에게 추천한다. 12세대 인텔 코어 i5 프로세서의 경우 기본 사양을 요구하는 전략 시뮬레이션, RPG 등과 같은 게임 유저에게 추천한다.

최근 인텔은 12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 i9-12900KS를 출시하였다. 이를 통해 한계를 뛰어넘어 더욱 특별하고 막힘없는 성능을 자랑하며 최대 16개 코어 24 스레드 5.5GHz의 동작속도로 12세대 인텔 코어 데스크탑 프로세서 중 가장 높은 성능을 자랑한다.

이외에도 12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는 업계 최초로 도입한 하이브리드 아키텍처 기술을 통해 성능 P 코어와 효율적인 E 코어로 분리된 구조를 갖는다. 인텔 스레드 디렉터 기술을 통해 워크로드의 우선순위를 지정하고 관리하며 가장 적합한 코어로 스레드를 전송한다. 이 기술을 지원하는 윈도우11에서 게임을 플레이한다면 더욱 좋은 성적을 낼 수 있다.

인텔 공인대리점 관계자는 승부욕을 자극하는 화려한 그래픽의 다양한 게임들. 팀을 승리로 이끌어 내고, 우승을 차지하고 싶다면 12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를 추천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