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EK, 건담 게임 최신작 ‘SD건담 배틀 얼라이언스’(한국어판) 닌텐도 스위치, PlayStation 5, PlayStation 4 버전 패키지 예약 판매 8월 10일 (수) 시작!
상태바
BNEK, 건담 게임 최신작 ‘SD건담 배틀 얼라이언스’(한국어판) 닌텐도 스위치, PlayStation 5, PlayStation 4 버전 패키지 예약 판매 8월 10일 (수) 시작!
  • 임병선 기자
  • 승인 2022.08.08 14: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특별한 건프라 ‘LEGENDBB SD건담 배틀 얼라이언스 한정 세트’ 등이 포함된 콜렉터즈 에디션도 같은 날 예약 오픈!
- 패키지 버전의 예약 특전으로 ‘특제 오리지널 스티커’ 증정!

[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대표: 제랄드 누난)는 건담 게임 최신작인 액션 RPG ‘SD건담 배틀 얼라이언스’(한국어판)의 닌텐도 스위치(Nintendo Switch), PlayStation 5, PlayStation 4 버전 수량 한정 콜렉터즈 에디션과 패키지 버전 예약 판매를 오는 810()부터 시작한다고 발표했다.

 

 

패키지 버전 예약 특전

본 작품의 Nintendo Switch, PlayStation 5, PlayStation 4용 패키지 예약 특전으로는 특제 오리지널 스티커를 증정한다.

 

수량 한정 콜렉터즈 에디션

‘SD건담 배틀 얼라이언스 콜렉터즈 에디션을 통해서만 얻을 수 있는 특별한 건프라 ‘LEGENDBB SD건담 배틀 얼라이언스 한정 세트등이 포함된 콜렉터즈 에디션! LEGENDBB 시리즈로부터 무사 건담’, ‘나이트 건담’, ‘커맨드 건담의 한정 컬러 3기가 집결!

 

세트 내용

‘SD건담 배틀 얼라이언스소프트웨어

LEGENDBB SD건담 배틀 얼라이언스 한정 세트

프리미엄 사운드&데이터 팩

시즌 패스

유닛 커맨드 건담선행 개방권

패키지 버전 초회 동봉 특전

‘SD건담 월드 삼국창걸전

MS 개발 지원: 스타트 대시 팩 & 유닛 건담선행 개방권

유닛 나이트 건담선행 개방권

내용 및 사양은 예고 없이 일부 변경될 수 있다. 이해를 돕기 위한 이미지다. 실제와 다를 수 있다.

수량이 한정되어 있다. 준비된 수량 소진 시 종료되니 양해바란다.

프리미엄 사운드&데이터 팩’, ‘시즌 패스’, 유닛 커맨드 건담선행 개방권, 패키지 버전 초회 동봉 특전은 전부 게임 내의 아이템으로 반영된다. 이용하려면 게임기 본체를 인터넷에 접속해야 한다. 또한 Nintendo Switch 버전은 닌텐도 e, PlayStation 5/PlayStation 4 버전은 PlayStation Network 접속이 필요하다.

유닛 커맨드 건담선행 개방권은 얼티밋 에디션디럭스 에디션의 구매 특전과 동일하다.

이 제품에 다운로드 버전 예약 구매 한정 특전: 유닛 무사 건담선행 개방권은 포함되지 않는다. 양해바란다.

 

패키지 버전 초회 동봉 특전 & 다운로드 버전 예약 구매 특전

 

패키지 버전 초회 동봉 특전/다운로드 버전 예약 구매 특전

‘SD건담 월드 삼국창걸전

‘SD건담 월드 삼국창걸전에 등장하는 세 가지 유닛을 입수할 수 있다.

입수 가능 유닛: ‘유비 유니콘 건담’, ‘조조 윙 건담’, ‘손견 건담 어스트레이

 

MS 개발 지원: 스타트 대시 팩&유닛 건담선행 개방권

게임 내에서 도움이 되는 확장 파츠‘CAPITAL 티켓을 입수할 수 있으며, 유닛 건담을 선행 개방해 게임 초반부터 사용할 수 있다.

 

유닛 나이트 건담선행 개방권

무사·나이트·커맨드 SD건담 긴급 출격에 등장하는 유닛인 나이트 건담을 선행 개방해 게임 초반부터 사용할 수 있다.

 

다운로드 버전 예약 구매 특전

유닛 무사 건담선행 개방권

무사·나이트·커맨드 SD건담 긴급 출격에 등장하는 유닛인 '무사 건담'을 선행 개방해 게임 초반부터 사용할 수 있다.

내용 및 사양은 예고 없이 일부 변경될 수 있다.

이해를 돕기 위한 이미지다.

이 콘텐츠를 이용하려면 별도로 판매하는 제품판이 필요하다.

다운로드 버전은 202282423:59(한국 시간)까지 구매하면 예약 구매 특전으로 제공된다. 또한 Nintendo Switch 버전은 닌텐도 e숍에서 구매한 경우에만 특전이 제공된다.

Steam 버전은 20228256:59(한국 시간)까지 구매하면 예약 구매 특전으로 제공된다.

전부 게임 내의 아이템으로 반영된다.

특전 코드를 이용하려면 게임기 본체를 인터넷에 접속해야 한다. 또한 Nintendo Switch 버전은 닌텐도 e, PlayStation 5/PlayStation 4 버전은 PlayStation Network 접속이 필요하다.

특전 코드는 1번만 사용할 수 있으며 유효 기간이 있다.(202382423:59(한국 시간)까지)

유닛 유비 유니콘 건담’, ‘조조 윙 건담’, ‘손견 건담 어스트레이‘SD건담 월드 삼국창걸전팩을 통해서만 얻을 수 있다. 게임을 진행하며 얻을 수는 없다.

유닛 건담’, ‘나이트 건담’, ‘무사 건담은 게임을 진행하며 얻을 수 있다. 선행 개방권을 이용하면 게임 초반부터 사용할 수 있다.

이 특전은 추후 별도로 판매될 수 있다.

 

다운로드 버전 한정 얼티밋 에디션/디럭스 에디션

 

 

얼티밋 에디션

게임 본편

시즌 패스

프리미엄 사운드&데이터 팩

 

디럭스 에디션

게임 본편

시즌 패스 

 

얼티밋 에디션/디럭스 에디션 구매 특전

유닛 커맨드 건담선행 개방권

프리미엄 사운드&데이터 팩’, ‘시즌 패스는 단품으로도 판매할 예정이다. 중복 구매에 주의하자.

유닛 커맨드 건담은 게임을 진행하며 얻을 수 있다. 선행 개방권을 이용하면 게임 초반부터 사용할 수 있다.

내용 및 사양은 예고 없이 일부 변경될 수 있다.

이해를 돕기 위한 이미지다. ※ 전부 게임 내의 아이템으로 반영된다.

얼티밋 에디션/디럭스 에디션 구매 특전: 유닛 커맨드 건담선행 개방권은 추후 별도로 판매될 수 있다.

 

DLC ‘시즌 패스

DLC ‘유닛&시나리오 팩의 제1탄부터 제3탄을 세트로 구성한 시즌 패스가 등장! 시즌 패스 구매 특전으로 유닛 한계 돌파 소재 묶음 팩1탄이 제공된다.

 

 

1~3탄 내용

유닛&시나리오 팩 제1: 추가 시나리오 미션 2, 추가 플레이어블 유닛 2기체 수록 예정

유닛&시나리오 팩 제2: 추가 시나리오 미션 2, 추가 플레이어블 유닛 2기체 수록 예정

유닛&시나리오 팩 제3: 추가 시나리오 미션 2, 추가 플레이어블 유닛 3기체 수록 예정

 

시즌 패스 구매 특전

유닛 한계 돌파 소재 묶음 팩1

유닛&시나리오 팩 제1’ ~ ‘유닛&시나리오 팩 제320221231일 이전까지 발매될 예정이다.

유닛&시나리오 팩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추후 발표된다. ※ 유닛&시나리오 팩의 발매 시기는 변경될 수 있다.

유닛&시나리오 팩은 제1~ 3탄의 발매일에 각각 단품으로도 구매할 수 있으니 중복 구매에 주의하여야 한다.

이 콘텐츠를 이용하려면 별도로 판매하는 제품판이 필요하다. ※ 시즌 패스는 게임 본편과 같은 날에 발매될 예정이다.

내용 및 사양은 예고 없이 일부 변경될 수 있다.

 

DLC ‘프리미엄 사운드&데이터 팩

건담작품을 다채롭게 물들이는 수많은 애니메이션 송&사운드 35곡 및 확장 파츠와 CAPITAL을 수록한 DLC 발매 결정! 건담 게임 오리지널 BGM15곡 수록된다.

 

 

모든 곡은 게임 내에 수록된다.

수록된 곡은 풀 사이즈가 아닌 게임용 사이즈.

이 콘텐츠를 이용하려면 별도로 판매하는 제품판이 필요하다.

내용 및 사양은 예고 없이 일부 변경될 수 있다.

프리미엄 사운드&데이터 팩은 게임 본편과 같은 날에 발매될 예정이다.

 

새로운 SD건담 액션 RPG ‘SD건담 배틀 얼라이언스?

‘SD건담 배틀 얼라이언스기동전사 건담시리즈의 다양한 모빌슈트와 캐릭터가 각 작품의 세계관을 초월하여 함께 출연하는 새로운 SD건담 액션 RPG.

브레이크현상으로 인해 왜곡된 건담의 이야기가 전개되는 세계. 플레이어는 이 세계의 거짓된 이야기를 수정하기 위해 31소대로 구성된 공동 전선을 이끄는 소대장이 되어 다양한 모빌슈트 및 파일럿과 함께 미션에 도전한다. 거짓된 역사의 끝에서 기다리고 있는 것은 무엇인가――

 

‘SD건담 배틀 얼라이언스의 특징

박력 넘치는 비주얼과 다이내믹한 모션을 통해 전개되는 연격 액션. 모빌슈트가 지닌 여러 무장을 구사하여 적 기체에 공격을 가하는 상쾌함을 맛볼 수 있는 연격 액션. 전장에서 활동하는 병기답게 웨더링으로 표현된 비주얼, 다이내믹한 모션으로 생동감 있게 움직이는 모빌슈트를 플레이어의 손으로 직접 조작할 수 있다.

 

거짓된 이야기로 조작된 역사를 수정하며 명장면을 체험한다!

브레이크라 불리는 현상으로 인해 왜곡된 '건담'의 이야기를 정사로 이끈다. 다양한 '건담'의 명장면을 누비며 새로운 모빌슈트를 개발해 입수하고, 캐피털 및 확장 파츠를 수집하여 마음에 드는 기체를 최강의 MS로 성장시키자.

 

전우와 함께 전장을 누빈다, 멀티 플레이로 미션에 도전하라!

플레이어를 기다리는 다양한 미션에 동료 기체와 함께 셋이서 출격할 수 있다. 멀티 플레이는 다른 플레이어 두 명과 협력하여 셋이서 게임을 진행할 수도 있다. 혼자서도 셋이서도 즐길 수 있는 새로운 SD건담 액션 RPG.

 

기체/캐릭터 등장 작품 목록

기동전사 건담

기동전사 건담 0080 주머니 속의 전쟁

기동전사 건담 제08 MS 소대

기동전사 건담 썬더볼트

기동전사 건담 0083 STARDUST MEMORY

기동전사 Z건담

기동전사 건담 ZZ

기동전사 건담 역습의 샤아

기동전사 건담 역습의 샤아 벨토치카 칠드런

기동전사 건담 UC

기동전사 건담 F91

기동전사 크로스본 건담

기동전사 V건담

기동무투전 G건담

신기동전기 건담 W

기동신세기 건담 X

건담

기동전사 건담 SEED

기동전사 건담 SEED ASTRAY

기동전사 건담 SEED VS ASTRAY

기동전사 건담 SEED DESTINY

기동전사 건담 00

극장판 기동전사 건담 00 -A wakening of the Trailblazer-

G의 레콘기스타

기동전사 건담 철혈의 오펀스

무사·나이트·커맨드 SD건담 긴급 출격

 

건담 게임 최신작 ‘SD건담 배틀 얼라이언스’(한국어판)Nintendo Switch, PlayStation 5, PlayStation 4, Xbox series X|S, Xbox One, Windows PC, STEAM 버전으로 2022825일에 발매된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의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