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지점, ‘길티기어 -스트라이브-’ 신규 캐릭터, ‘브리짓’ 참전 결정!
상태바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지점, ‘길티기어 -스트라이브-’ 신규 캐릭터, ‘브리짓’ 참전 결정!
  • 임병선 기자
  • 승인 2022.08.08 18: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다운로드판 가격 인하 및 시즌 패스 2 정보 공개

[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지점은 PlayStation 5, PlayStation 4, Steam에서 절찬 판매 중인 길티기어시리즈의 최신작 길티기어 -스트라이브-(GUILTY GEAR -STRIVE-)’의 신규 플레이어블 캐릭터 브리짓의 참전이 결정되었다고 발표하며, ‘길티기어 -스트라이브-’의 다운로드판 가격 인하 소식과 시즌 패스 2의 정보를 공개했다.

 

시즌 패스 2 1탄 플레이어블 캐릭터, 변환자재의 트리키 스피너 브리짓참전!

브리짓은 요요를 사용한 긴 리치의 공격과 뛰어난 기동력이 장점인 스탠다드형 캐릭터로, 캐릭터의 모습과 배틀 스타일을 확인할 수 있는 한국어 음성 더빙 트레일러가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지점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되었다.

 

▼ 「길티기어 -스트라이브-시즌 패스 2 캐릭터 #1 트레일러 (한국어 더빙)

 

DLC 캐릭터 브리짓89()부터 단품 판매가 시작되며, ‘GGST 시즌 패스 2’를 구매한 경우에도 브리짓을 플레이할 수 있다.

 

 

브리짓공식 프로필

브리짓

(한국어 CV: 방시우)

 

요요를 구사하며 종횡무진하는 변환자재의 트리키 스피너

 

-신장: 158cm

-체중: 50kg

-혈액형: O

-생년월일: 1026

-출신: 영국

-취미: 요요, 낮잠

-소중한 것: 부모님, 아버지에게 처음으로 받은 요요, 곰인형 로저

-싫어하는 것: 해삼, 표고버섯, 쓴 들풀, 곤충, 귀신, 근육

 

-소개문

브리짓은 대부호의 가정에 태어나 영재교육을 받았으며, 예의 바른 아가씨로 자란 소년이다. 남자 쌍둥이는 그 땅에 화를 불러온다는 미신을 믿던 그 마을에서는 쌍둥이 중 동생은 죽이거나 양자로 내보내게 되어 있었다. 그러나 불쌍하게 여긴 부모에 의해, 브리짓은 성별을 숨기고 여자아이로 자라게 되었다.

부모님이 걱정하지 않도록 언제나 밝게 행동하던 브리짓이었지만, 자신이 행복을 주장하면 할수록 부모님의 마음이 아프다는 것을 깨닫고 만다. 근본적인 해결법으로서, 자신이 남자로서 살면서 미신을 깰 수 있을 만한 부를 마을에 가져와야 한다, 라는 결론에 도달했다.

비록 현상범인 디지를 잡지는 못했지만, 현상금 사냥꾼으로서의 재능이 꽃피면서 막대한 돈을 마을로 보낼 수 있었다. 결과 마을의 미신은 사라졌지만 동시에 자신의 목표도 잃어버리고 말았다.

현재는 현상금 사냥꾼을 계속하면서 하고 싶은 일을 찾는 여행 중이다.

 

GGST 시즌 패스 2 출시 결정!

브리짓을 포함한 총 4명의 플레이어블 캐릭터와 배틀 스테이지, 캐릭터 추가 컬러 등이 포함된 ‘GGST 시즌 패스 2’의 판매가 89()부터 시작되며 상품 구성은 아래와 같다.

▶ 「길티기어 -스트라이브-시즌 패스 2 상품 구성

가격: 27,500

- 추가 플레이어블 캐릭터 (4)

- 추가 배틀 스테이지 (2스테이지)

- 추가 캐릭터 컬러 팩 2

 

길티기어 -스트라이브-’ 다운로드판 정가 인하 결정!

현재 PlayStation StoreSteam에서 판매되고 있는 길티기어 -스트라이브-’ 다운로드판의 정가 인하가 결정되어, 89()부터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길티기어 -스트라이브-’ 스탠다드 에디션 가격 정보

가격: 64,80039,900

 

길티기어 -스트라이브-’ GGST+시즌 패스 1 가격 정보

가격: 97,80059,800

 

길티기어 -스트라이브-’ 얼티메이트 에디션 시즌 2, 출시

게임 본편 및 길티기어 -스트라이브-’디지털 사운드&아트워크와 얼티메이트 에디션 특별 컬러가 포함된 얼티메이트 에디션 콘텐츠 키트를 비롯하여, 기존의 시즌 패스 1’과 새로운 시즌 패스2’가 하나의 패키지로 동봉되는 길티기어 -스트라이브-얼티메이트 에디션 시즌 2 또한 9일 출시된다.

 

길티기어 -스트라이브-’ 얼티메이트 에디션 시즌 2 구성품

- 길티기어 -스트라이브- 게임 본편

- 길티기어 -스트라이브- 시즌 패스 1

- 길티기어 -스트라이브- 시즌 패스 2

- 길티기어 -스트라이브- 얼티메이트 에디션 콘텐츠 키트

 

해당 이미지는 샘플이며, 디자인은 추후 변경될 수 있다.

PC 패키지판의 경우, 위 구성품이 전부 하나의 다운로드 코드에 포함되어 제공된다.

 

길티기어 -스트라이브-’ 얼티메이트 에디션 시즌 2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지점의 공식 블로그와 트위터,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