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텔 공인대리점, ‘모든 콘텐츠의 시작은 이곳에서’ 12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 프로모션 실시
상태바
인텔 공인대리점, ‘모든 콘텐츠의 시작은 이곳에서’ 12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 프로모션 실시
  • 임병선 기자
  • 승인 2022.08.11 08: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인텔 공인대리점 인텍앤컴퍼니(대표: 서정욱), 코잇(대표: 손창조), 피씨디렉트(대표: 서대식) 3사가 전문적인 영상 및 디자인 제작 기업을 위한 12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컴퓨존, 샵다나와, 조이젠, 행복쇼핑, 에누리, 피씨포올, 아이컴프리, 피씨사자, 아이티엔조이, 아이코다, 오마이피씨 등 PC 전문 쇼핑몰에서 12세대 인텔 코어 i7, i9 정품 프로세서를 구입 후 영수증을 제출하면 응모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누구나 참여가 가능한 퀴즈 이벤트도 진행한다.

영상과 비주얼 콘텐츠의 소비가 높아진 지금, 더 높은 품질의 콘텐츠와 제작 시간 단축에 고민하고 있다면 12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를 추천한다. 특히 3D 렌더링, 비주얼 영상 작업 등 고해상도의 대용량 파일을 제작하는 영상 및 디자인 작업을 요구하는 경우 i9 프로세서를 추천하며 일반적인 영상 콘텐츠 제작, FHD 영상 편집 등과 같은 해상도가 높은 준전문적인 작업이나 취미용 콘텐츠 제작과 같은 작업이 요구되는 경우 i7 프로세서를 추천한다.

12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는 업계 최초로 도입한 하이브리드 아키텍처 기술을 적용하여 P코어(성능코어)E코어(효율적인 코어)로 분리된다. 이를 통해 전문적인 멀티태스킹이 필요한 영상 및 디자인 작업에 생산성 활동을 향상시키면서도 멀티 스레드 성능에 최적화되어 부차적인 작업으로 인한 중단을 최소화한다.

또한, 인텔은 한 차원 앞선 특별한 성능을 경험할 수 있는 12세대 인텔 코어 i9-12900KS 프로세서를 출시하였다. 성능 코어 8개 효율 코어 8, 16코어 24스레드와 최대 5.5GHz 동작속도의 제원으로, 12세대 인텔 코어 데스크탑 프로세서 중 가장 최고의 성능을 보여준다.

인텔 공인대리점 관계자는 전문적인 영상 및 디자인 작업을 하는 기업이나 1인 제작사에게 12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는 강력한 멀티태스킹으로 막힘없이 작업하기 위한 최고의 선택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