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라이즈, 기가바이트 게이밍 노트북 지마켓 추석맞이 '한가위 빅세일' 진행
상태바
에스라이즈, 기가바이트 게이밍 노트북 지마켓 추석맞이 '한가위 빅세일' 진행
  • 남지율
  • 승인 2022.08.22 15: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PC부품 및 노트북 제조사 기가바이트 국내 공식 수입 유통사 에스라이즈는 8월 22일부터 진행하는 '한가위 빅세일'을 통해 기가바이트 게이밍 노트북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한가위 빅세일에서는 선택 쿠폰 15%(최대 10만), 중복 쿠폰 최대 20만, 카드 할인 12%(최대 7만)이 적용된 가격에 기가바이트 게이밍 노트북을 구매할 수 있다.

이번 행사에 참여하는 기가바이트 어로스의 대표모델은 AORUS 17G XD, AORUS 17G KD, AORUS 15P XD, AORUS 15P KD, AORSU 5 SE4이다. 5제품 모두 인텔 CPU와 엔비디아 지포스 RTX 30 시리즈 탑재로 고사양 게임, 그랙픽 작업 등 다양한 용도로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주사율 최대 300Hz, NTSC 72%의 색 재현율, 밝기 300nit을 지원하는 디스플레이를 탑재하여 언제 어디서나 콘텐츠 제작 및 게이밍 시 끊김 없이 부드럽고 보다 선명한 화질을 제공한다.

현재 사전예약판매중인 기가바이트 G7 KE, G5 ME도 행사 참여모델이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되는 G시리즈는 전작에 비해 디자인, 퍼포먼스, 두께, 무게 등 많은 부분이 개선되었다. 게이머의 감성을 자극하는 미래 지향적인 디자인과 MUX 스위치를 탑재(G7 KE)하여 더욱 압도적인 그래픽 퍼포먼스로 게이머, 크리에이터의 요구를 충족하기엔 부족함이 없다.

G7 KE 모델에 탑재되어 있는 MUX 스위치를 통해 사용자가 직접 외장 GPU 활성화(논옵티머스)를 설정할 수 있으며, 높은 성능을 필요로 하는 게임에서 발생하는 딜레이를 최소화할 수 있으며 프레임 속도를 평균 8%까지 높일 수 있다.

기가바이트 게이밍 노트북 할인에 대한 자세한 정보 확인과 구매문의는 지마켓의 기가바이트 노트북 판매 페이지 및 기가바이트 노트북 고객지원 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