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텔 공인대리점, ‘가을 신학기, 인텔과 함께 해요’ 12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 프로모션 실시
상태바
인텔 공인대리점, ‘가을 신학기, 인텔과 함께 해요’ 12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 프로모션 실시
  • 임병선 기자
  • 승인 2022.08.23 09: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인텔 공인대리점 코잇(대표: 손창조), 인텍앤컴퍼니(대표: 서정욱), 피씨디렉트(대표: 서대식) 3사에서는 가을 신학기를 맞이하여 12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 가을 신학기, 인텔과 함께 해요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컴퓨존, 샵다나와, 아이코다, 조이젠, 오마이피씨, 양컴, 행복쇼핑, 아이컴프리, 아싸컴, 영재컴퓨터, 아이티엔조이, 피씨사자, 별에서 온 컴퓨터 등 PC 전문 쇼핑몰에서 12세대 인텔 코어 i5, i7, i9 프로세서를 구입 후 영수증을 제출하면 응모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누구나 참여가 가능한 퀴즈 이벤트도 진행한다.

해당 프로모션에서는 개인이 사용하는 PC의 용도별, 성능별로 구성할 수 있는 12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를 추천한다. 전문 영상 편집, 3D 렌더링이나 하이엔드 게임을 플레이한다면 12세대 인텔 코어 i9 프로세서를, 고사양 게임이나 중간 사양 게임, 일러스트 디자인 등의 활동을 한다면 12세대 인텔 코어 i7 프로세서를 추천한다. 또한 OTT, 보이스 프로그램, 게이밍, 단순 문서 작업 등 다양한 활동을 함께 하는 멀티 태스커에게는 12세대 인텔 코어 i5 프로세서를 추천한다.

12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는 세계 최초로 하이브리드 아키텍처를 도입하여 최대 5.5GHz, 16코어, 24스레드를 통해 강력한 성능을 자랑한다. 여기서 코어는 성능 P코어와 효율적인 E코어로 분리되어 단일 스레드와 멀티 스레드를 따로 처리하며, 인텔 스레드 디렉터 기술을 통해 워크로드의 우선순위를 지정하고 관리하여 가장 적합한 코어로 작업을 전송해 막힘없는 멀티태스킹이 가능하다.

또한 업계 최초 DDR5 (최대 4800MHz) 메모리를 지원하며, 인텔 UHD 그래픽을 통해 더욱 풍부하고 선명한 화질을 경험할 수 있으며, 영상을 편집하거나 화려한 그래픽의 게임을 플레이할 때 안정적인 환경을 만들어준다.

인텔 공인대리점 관계자는 간단한 오피스 프로그램부터 인터넷 강의뿐만 아니라 일러스트, 사진 및 영상 편집까지 학생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막힘없이 사용할 수 있어 많은 학생들에게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