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포인트, 15.6인치 가성비 게이밍 노트북 기가바이트 G5 GD 한가위 빅세일 진행
상태바
컴포인트, 15.6인치 가성비 게이밍 노트북 기가바이트 G5 GD 한가위 빅세일 진행
  • 남지율
  • 승인 2022.08.26 13: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기가바이트 노트북 공식 수입사 컴포인트는 8월 25일부터 9월 6일까지 총 12일간 지마켓을 통해 한가위 빅세일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한가위 빅세일에서는 선택쿠폰 10만원, 다운로드쿠폰 15만원, 카드할인이 추가 적용된 가격으로 기가바이트 G5 GD 게이밍 노트북을 구매할 수 있다.

기가바이트 G5 GD 노트북은 RTX 3050 그래픽 및 144Hz의 끊김이 없는 패널이 적용되어 고사양 게임 및 동영상 편집까지 원활하게 편집이 가능한 노트북으로 무상서비스 2년이 보증되며 노트북 고장의 고질적인 문제인 베터리 스웰링 현상을 방지하기 위하여 탈부착형 베터리가 적용되었으며 추가로 스토리 장착이 가능하다.

또한 기가바이트의 윈드포스 쿨링 시스템이 적용되어 발열을 줄였으며 5mm의 울트라씬 베젤로 같은 15인치 노트북 대비 더 나은 휴대성을 제공한다.  

이번 할인 행사에 대한 자세한 정보 및 구매 문의는 지마켓의 기가바이트 노트북 판매 페이지 또는 기가바이트 노트북 고객지원 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