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저트처럼 달콤하다, 몬스타기어 마카롱 PBT키캡 시리즈
상태바
디저트처럼 달콤하다, 몬스타기어 마카롱 PBT키캡 시리즈
  • 이철호
  • 승인 2022.08.29 0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바삭한 쿠키에서 새콤한 자몽허니티에 이르기까지 점심 디저트는 일 때문에 지치고 코로나 때문에 아픈 일상에 활력소가 되어준다. 만일 이처럼 달콤한 디자인의 키캡으로 평소 사용하는 커스텀 키보드를 꾸며보면 어떨까? 몬스타기어에서 새로 선보인 이래 키보드 마니아들 사이에서 선호도가 높은 몬스타기어 마카롱 PBT키캡 시리즈를 소개한다.

 

다양한 디저트의 컬러가 키캡에 쏙

몬스타기어 마카롱 PBT키캡 시리즈는 쑥인절미/흑임자라떼/피치요거트 3종으로 구성됐다. 먼저 쑥인절미 키캡은 우리나라 전통 디지트인 쑥인절미에서 영감을 받은 컬러로 만들어졌다. 인절미의 화이트에 쑥처럼 싱그러운 민트 그린 컬러가 더해졌다. ESC와 엔터키의 핑크 컬러에 서는 새콤달콤한 오미자차가 연상된다.

쑥인절미 키캡에는 전통 디저트인 쑥인절미의 아름다움이 담겨 있다.
쑥인절미 키캡에는 전통 디저트인 쑥인절미의 아름다움이 담겨 있다.

흑임자라떼 키캡은 레트로하면서 트렌디한 맛으로 인기가 높은 흑임자라떼를 연상케 하는 컬러로 구성됐다. 우유처럼 새하얀 화이트 컬러와 흑임자 느낌을 물씬 풍기는 다크 그레이 컬러가 조화를 이루고 있다. ESC와 엔터키에는 민트 그린 컬러로 포인트를 줬다.

흑임자라떼 키캡은 블랙과 화이트의 조화가 인상적이다.
흑임자라떼 키캡은 블랙과 화이트의 조화가 인상적이다.

끝으로 피치요거트 키캡은 달콤하면서 건강한 디저트, 복숭아 요구르트를 닮은 컬러가 인상적이다. 깨끗한 화이트 컬러에 백도처럼 상큼한 핑크 컬러, 깔끔한 그레이 컬러로 구성된 키캡으로 커스텀 키보드를 꾸미면 컴퓨터책상이 한결 스윗해질 것이다.

피치요거트 키캡은 달콤함이 느껴지는 컬러가 매력적이다.
피치요거트 키캡은 달콤함이 느껴지는 컬러가 매력적이다.

아름다움 오래가는 체리 프로파일 키캡

몬스타기어 마카롱 PBT키캡 시리즈는 체리 프로파일이 적용된 키캡으로, 기계식 키보드 스위치의 원조인 체리 MX 스위치와 호환된다. 뿐만 아니라 카일, 오테뮤 등 체리 표준 배열 + 형태 의 스위치와도 사용할 수 있어 호환성이 좋다.

본 키캡은 108키, 87키 등의 다양한 배열을 지원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그래서 일반적으로 많이 사용하는 풀사이즈 키보드는 물론 공간 활용성이 뛰어나 사용자가 늘어난 텐키리스 키보드에서도 사용할 수 있다.

뛰어난 내구성 또한 몬스타기어 마카롱 PBT키캡 시리즈의 장점 중 하나다. 튼튼하고 다양한 색상을 적용하기에 적합한 PBT 소재로 키캡을 만들어 오래 사용해도 색깔이 쉽게 바래지 않는다. 특히 이중사출부를 2mm로 두껍게 제작하여 키캡이 휘어질 걱정을 줄였다.

흑임자라떼 키캡을 몬스타기어 닌자87PRO 풀윤활 키보드에 장착한 모습이다.
흑임자라떼 키캡을 몬스타기어 닌자87PRO 풀윤활 키보드에 장착한 모습이다. 커스텀 키보드가 한결 더 아름다워졌다. 
108키, 87키 등의 다양한 배열을 지원한다.
108키, 87키 등의 다양한 배열을 지원한다.

마치며

몬스타기어 마카롱 PBT키캡 시리즈는 3가지 다양한 컬러로 기계식 키보드를 더욱 화사하게 꾸밀 수 있는 이중사출 PBT키캡이다. 다양한 스위치, 다양한 배열에서 사용 가능하며 내구성도 우수하다. 나만의 디자인을 지닌 커스텀 키보드에 관심이 많은 유저에 추천한다. 가격은 8월 29일, 인터넷 최저가 기준으로 38,000원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