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큐, ‘일렉트로마트 왕십리점’에 벤큐 게이밍 샵 2호 오픈
상태바
벤큐, ‘일렉트로마트 왕십리점’에 벤큐 게이밍 샵 2호 오픈
  • 임병선 기자
  • 승인 2022.08.31 11: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벤큐 게이밍 모니터 모비우스, e스포츠 선수용 조위 제품 전시

[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글로벌 디스플레이 브랜드 벤큐(지사장: 소윤석)는 조위 공식 판매원 하이스트네트웍스(대표: 임낙구)와 함께 일렉트로마트 왕십리점에 벤큐 게이밍 샵 오픈한다고 밝혔다.

새롭게 오픈한 일렉트로마트 왕십리점은 스타필드 고양점에 이은 두 번째 벤큐 게이밍 샵으로 게이밍 모니터를 비롯하여 다양한 게이밍 기어가 전시되어 있으며, 제품을 직접 체험해보고 구매할 수 있다.

선명한 화질로 극강의 몰입감을 선사하는 모비우스(MOBIUZ) 2(EX2710S, EX3210R), 고주사율과 빠른 응답속도로 국내외 공식 e스포츠 모니터로 사용된 조위(ZOWIE) 2(XL2411K, XL2546K), 새롭게 개선된 마우스 C시리즈와 주변기기가 전시되어 있다.

기존 스타필드 고양점에도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하여 조위 게이밍 기어 신제품을 선보이며, 온라인과 오프라인 연계를 강화할 방침이다.

벤큐코리아 마케팅팀 이상현 팀장은 고양점에 이어 2호점을 오픈하여 많은 고객들이 오프라인에서 쉽게직접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하여 기쁘다, 또한, “벤큐 공식 온라인 스토어 벤큐샵과 네이버 브랜드스토어 등 다양한 판매 채널을 확대하여 소비자들에게 더욱 친숙한 브랜드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벤큐의 모니터는 3, 게이밍기어는 1년 무상 서비스 기간을 보증하며,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소식은 벤큐의 공식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