콕스, 사운드바 스피커 'CSB10' 특가 판매
상태바
콕스, 사운드바 스피커 'CSB10' 특가 판매
  • 이철호
  • 승인 2022.09.02 15: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삶의 새로운 패러다임, '뉴 라이프 플랫폼'을 만들어가는 주식회사 앱코(대표이사: 오광근)의 게이밍 기어 브랜드 콕스에서 COX CSB10 사운드바 스피커(이하 CSB10)의 특가 이벤트를 연장한다고 밝혔다. 

이번 특가 행사를 통해 CSB10는 할인된 금액 13,900원에 구매할 수 있으며 행사는 9월 30일까지 진행된다. 

CSB10은 바 타입 스피커로 최적의 공간 활용이 가능하며 슬림한 디자인으로 모니터, TV하단에 배치하여 몰입도 있는 사운드를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이 제품은 보급형 사운드바 스피커임에도 불구하고 40mm 대형 사이즈의 고급 유닛을 탑재하여 일반 보급형 사운드 바에 비해 차별화된 사운드를 제공한다. 

일반 보급형 사운드 바 제품의 경우 가격대와 공간적인 문제들로 인해 저가형 풀레인지 유닛 만으로 사운드를 출력하는 구조로 인한 중음부와 저음부의 빈약한 출력이 종종 사용자들의 아쉬움으로 남았으나, 콕스의 CSB10는 이러한 단점을 보완하고 풍부하고 부드러운 사운드를 출력해주는 제품이라고 할 수 있다. 

전면부에는 고급스러운 메쉬망과 함께 모든 인터페이스를 전면에 배치함으로 직관적이고 모던한 느낌을 주며 편리한 사용성을 더했다. 원터치 버튼으로 스피커&헤드셋을 자유롭게 전환할 수 있으며 바닥면에 고무 패드로 사운드 출력 시 발생하는 진동을 최소화하였다. 

콕스 관계자는 "보급형 사운드바의 단점은 보완하고 가격은 합리적으로 출시된 CSB10를 특가 행사로 더 저렴하게 판매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이와 함께 콕스의 CPS300 스피커의 특가도 연장 진행하니 함께 고려해 보길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