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세어, iCUE 소프트웨어와 필립스 휴 파트너십 발표
상태바
커세어, iCUE 소프트웨어와 필립스 휴 파트너십 발표
  • 남지율
  • 승인 2022.09.08 10: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커세어(지사장: 박재천)는 강력한 '커세어 iCUE 소프트웨어(Cosair iCUE Software / 이하 커세어 iCUE 소프트웨어)' 에코시스템과 '필립스 휴 스마트 조명'을 통합하는 '시그니파이(Signify)'와의 파트너십을 발표했다.

커세어 iCUE 소프트웨어의 섬세한 RGB 커스터마이징과 동기화 기능을 필립스 휴 전구 및 라이트 스트립으로 확장하여 사용자들이 방 전체를 다이내믹한 조명 효과와 그라데이션으로 제어할 수 있게 되었다. 

먼저, 커세어 iCUE 소프트웨어를 통해 데스크탑에서 필립스 휴 조명을 간단하고 직관적으로 컨트롤 할 수 있다. 커세어 iCUE 소프트웨어가 필립스 휴 브릿지를 자동으로 인식해 필립스 휴의 조명 스위치를 ‘ON’으로 전환하면 새로운 필립스 휴 타일이 iCUE 홈페이지에 표시된다.

이후 사용자가 iCUE홈페이지 내에서 필립스 휴 전구, 라이트 스트립 등의 조명을 커세어 iCUE 제품처럼 프로그래밍하고 커스터마이징하면 된다. PC 를 넘어 방 전체 공간에 이르기까지 iCUE 설정을 통해 더욱 몰입감 넘치는 다채로운 조명 환경으로 확장할 수 있다.

커세어 iCUE’ 소프트웨어와 호환되는 다른 RGB 장치와 마찬가지로 필립스 휴 조명은 레인보우 웨이브, 컬러 펄스 등의 조명 효과를 즐길 수 있으며 키 입력 및 시스템 온도에 반응하도록 나머지 RGB 설정과 완벽하게 동기화하여 CPU 온도를 조명으로 알려주거나 iCUE를 지원하는 게임과 연동을 시킬 수도 있다.

커세어 iCUE 소프트웨어와 필립스 휴를 함께 사용하면 완전한 조명 커스터마이징을 완성하고 스트리밍, 비디오, 게임플레이의 시각적인 비주얼을 1개의 인터페이스에서 컨트롤 할 수 있다.

이에 대해 커세어의 얼라이언스 파트너십 수석 이사인 케빈 바질레프스티(Kevin Wasielewski)는 "스마트 조명의 환경조성에 있어 단연 혁신적인 업계 리더인 필립스 휴와의 파트너십을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iCUE소프트웨어의 손쉬운 컨트롤 덕분에 PC 룸 전체의 조명 변경이 전례 없이 쉬워진데다 필립스 휴 스마트 조명 제품들을 데스크탑에서 설정할 수 있어 커세어 iCUE 소프트웨어와 필립스 휴의 만남은 궁극의 RGB 조명 환경을 조성하게 만든다"고 밝혔다.

'필립스 휴 플레이 그라데이션 조명 튜브'와 '필립스 휴 그라데이션 사인 조명' 또한 조만간 커세어 iCUE 소프트웨어를 지원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