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라이즈, 기가바이트 RTX 3080 이상 게이밍 노트북 구매 시 '마블스 스파이더맨 리마스터드' 게임 코드 증정
상태바
에스라이즈, 기가바이트 RTX 3080 이상 게이밍 노트북 구매 시 '마블스 스파이더맨 리마스터드' 게임 코드 증정
  • 남지율
  • 승인 2022.09.08 11: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PC 주요 부품 및 노트북 제조사 기가바이트(GIGBAYTE) 국내 공식 수입 유통사 에스라이즈는 엔비디아 지포스 RTX 3080, RTX 3080 Ti 그래픽카드를 탑재한 게이밍 노트북 구매자를 대상으로 '마블스 스파이더맨 리마스터드' 게임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엔비디아 지포스 그래픽카드는 최고의 게임 경험, 최고의 품질과 성능을 제공할 수 있도록 한다. 프로모션 대상 게이밍 노트북은 'AORUS 17G YD(RTX 3080)', 'AORUS 17 YE(RTX 3080 Ti)'이다.

8월 13일 출시한 마블스 스파이더맨 리마스터드는 오리지널 액션으로 가득 찬 스토리에서 피터 파커와 스파이더맨의 세계가 서로 충돌한다. 플레이어는 마블이 표현하는 뉴욕시에서 거대 범죄 및 상징적인 빌런과 싸우는 노련한 피터 파커가 될 수 있다. 고해상도, 높은 프레임, 향상된 광원 효과로 생동감 넘치면서도 스릴과 속도감을 즐길 수 있다.

기가바이트 하이엔드 게이밍 노트북인 어로스는 스크린대 바디 비율이 최대 90%로 17인치 대화면을 탑재하였지만 외형의 크기는 16인치 노트북 크기로 휴대성 또한 높으며,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갖춘 게이밍 노트북으로 활용성을 높이기 위해 다양한 포트로 구성되어 외부 디스플레이 3개를 동시에 연결이 가능하다. 어로스 17G YD는 스위치 명가 옴론(OMRON)과 합작하여 노트북에 기계식 키보드를 탑재했다.

이번 번들 증정 프로모션은 9월 7일부터 10월 12일까지 진행되며, 게임을 받기 위해서는 행사 대상 제품 구매 후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고객 정보와 노트북 정보를 입력하면 게임코드가 발송되며, 게임코드는 노트북 그래픽 소프트웨어인 엔비디아 지포스 익스피리언스(GeForce EXPERIENCE)에서 등록 후 스팀, 유플레이 등을 통해 다운로드 하면 된다.

기가바이트 어로스 게이밍 노트북의 대한 자세한 정보 확인과 이벤트 참여 문의는 어로스 게이밍 노트북 판매페이지 및 기가바이트 노트북 고객지원 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