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언틱, 마블 합작 리얼 월드 슈퍼 히어로 게임 '마블 월드 오브 히어로즈' 공개
상태바
나이언틱, 마블 합작 리얼 월드 슈퍼 히어로 게임 '마블 월드 오브 히어로즈' 공개
  • 남지율
  • 승인 2022.09.13 16: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디즈니의 2022 D23 엑스포에서 진행된 '디즈니 & 마블 게임 쇼케이스'에서 마블과 나이언틱이 합작하여 '마블 월드 오브 히어로즈'를 제작한다고 밝혔다.

마블 월드 오브 히어로즈는 상징적인 마블 유니버스를 현실 세계에 접목시킨 AR 모바일 게임으로 2023년 전 세계에 출시될 예정이다.

마블 게임으로는 최초로, 플레이어가 직접 특별한 마블 슈퍼 히어로가 될 수 있는 마블 월드 오브 히어로즈는 나이언틱 게임에서만 가능한 현실 세계로의 게임 플레이 확장을 통해 새로운 장을 열 계획이다.

소셜 게임 체험으로 기획된 이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친구들 및 유명한 마블의 동료들과 함께 마블의 슈퍼 빌런과 차원을 넘나드는 위협에 맞서게 된다.

마블 월드 오브 히어로즈에서 플레이어는 자신만의 특별한 슈퍼 히어로 정체성과 고유의 스토리를 만들 수 있다.

플레이어는 주변 지역을 순찰하며 범죄를 막고, 슈퍼 히어로 미션을 완료하고, 차원을 넘나드는 위협을 저지해야 한다.

플레이어의 레벨이 오르면 장비와 어빌리티가 잠금 해제되며, 마블의 슈퍼 히어로와 한 팀이 되어서 유명한 슈퍼 빌런들과 전투를 벌이고 우주와 지구의 위협으로부터 멀티버스를 구하게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