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함, 이사 혼수 시즌맞이 역대급 빅세일 리빙러빙데이 진행
상태바
더함, 이사 혼수 시즌맞이 역대급 빅세일 리빙러빙데이 진행
  • 이철호
  • 승인 2022.09.13 16: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더함 (더바오파트너스 대표: 김승진)이 오는 9월 14일부터 9월 20일까지 이사·혼수 시즌을 맞아 역대급 빅세일을 만나볼 수 있는 네이버 리빙 러빙 데이(Living Loving Day)를 진행한다. 

이번 리빙 러빙 데이에서는 국내 최초 저인치에 안드로이드 OS11를 탑재한 노바 안드로이드(NA321FHD, NA401FHD), 더함 라인업 중에서 가장 많은 인기를 모으고 있는 우버 AMG 시리즈(43인치~85인치) 고성능 게이밍TV로 사랑받고 있는 우버 GEAR (UG551QLED, UG651QLED)까지 다양한 더함 라인업을 최대 56%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더함은 이번 행사에서 스토어 찜과 소식 알림 등 추가 할인이 가능한 쿠폰을 증정하며, 제품을 구매하는 모두에게 네이버페이 포인트 5% 적립, 일부 상품의 경우 2만원 상당의 통합리모컨, HDMI 2.1 케이블 사은품을 추가 증정한다. 

자체 연구소의 연구를 통해 추가된 더함만의 기술력과 theham Care+ 와 같은 프리미엄 고객 서비스를 제공을 통해 더함은 중소기업 TV 1위를 달리고 있다. 

더함의 네이버 리빙 러빙 데이의 자세한 내용은 더함 브랜드 스토어와 공식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