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틸시리즈, 33% 빠른 광학 스위치 탑재 게이밍 키보드 '에이펙스 9' 2종 출시
상태바
스틸시리즈, 33% 빠른 광학 스위치 탑재 게이밍 키보드 '에이펙스 9' 2종 출시
  • 남지율
  • 승인 2022.09.15 10: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스틸시리즈(CEO: 에티샴 라바니)가 최고의 속도감을 제공하는 '에이펙스 9 TKL(Apex 9 TKL)'과 '에이펙스 9 미니(Apex 9 Mini)' 키보드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게이머들을 위해 완전히 새롭게 출시된 에이펙스 9 시리즈 키보드는 OptiPoint 기술을 통해 빠른 속도를 자랑하고, 커스텀이 가능하여 대회용으로도 사용이 가능한 것으로 알려졌다.

최고의 제품 수상 경력을 가진 게이밍 키보드인 Apex 시리즈에 광학 스위치를 적용한 에이펙스 9 시리즈는 스틸시리즈만의 OptiPoint 기술로 매우 빠른 속도와 핫 스왑(Hot Swap)광학 스위치로 다른 광학 키보드보다 33% 빠르게 작동하고, 2지점 작동 조절(2-point actuation adjustment)이 가능하며 반응시간이 0.2ms에 불과한 제로 디바운스와 듀얼 액션 키 입력을 지원한다.

또한, 스틸시리즈의 에이펙스 9 시리즈는 독점 소프트웨어인 SteelSeries GG가 적용되어 RGB 조명에서 액츄에이션 포인트 조정 및 듀얼 액션 기능까지 모든 것을 원하는대로 설정할 수 있는 커스텀 기능이 제공된다. 각 키의 성능을 최적화한 1mm 액츄에이션 포인트와 더 깊이 있으면서 세밀한 1.5mm 값 중에서 선택할 수 있으며, 에이펙스 9 시리즈는 2포인트 작동 외에도 듀얼 액션 입력을 지원하여 2가지 동작을 하나의 키에 바인딩할 수 있다.

이 기능을 이용하면 걷기와 달리기, 수류탄 꺼내기와 투척, 콤보 공격 등의 2가지 동작을 단 하나의 키로 수행할 수 있다. 여기서 한 단계 더 나아간 궁극의 커스텀을 위해서는 리니어, 택타일, 클릭키 스위치 등으로 교체하여 나만의 에이펙스 9 키보드를 만들 수 있다.

특히 프로게이머의 미니 키보드 선호 추세를 반영한 에이펙스 9 시리즈는 프로게이머뿐만 아니라 일반 게이머도 손쉽게 효율적인 게이밍 환경을 조성할 수 있도록 스틸시리즈의 새로운 유선형의 외형을 자랑한다. 에이펙스 9 시리즈는 최고급 성능을 위해 OptiPoint 스위치가 기본 적용되었으며, 토너먼트 급 크기와 성능을 갖춘 에이펙스 9 미니와 에이펙스 9 TKL 2가지 모델로 출시된다.

에이펙스 9 TKL (Apex 9 TKL) – 텐키리스 모델인 에이펙스 9 TKL은 세계 최고의 게이머들이 선호하는 제품으로, 측면에 마우스가 자유롭게 움직일 수 있는 공간을 확보하여 편안하고 친숙한 감각과 유연성을 유지할 수 있을뿐 아니라 인체공학적 디자인이 적용되어 더 오랫동안 강력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스틸시리즈만의 혁신적인 OptiPoint 광학 스위치는 빛과 같은 속도로 반응하며 여기에 1mm급 액츄에이션 포인트가 더해져 누구나 최고의 자리에 도전할 수 있는 환경을 지원한다. 또한 특수 설계된 더블샷PBT키캡과 알루미늄 탑 플레이트는 최고 수준의 내구성과 타건감을 통해 게이머들을 승리로 이끌어 준다.

에이펙스 9 미니 (Apex 9 Mini) – 게이머에게 필요한 모든 것을 갖춘, 작지만 강력한 키보드이다. 에이펙스 9 미니는 일반 키보드 대비 크기가 60%에 불과하여 여유 있는 마우스 움직임을 중요시하고 게임 공간을 극대화하고자 하는 사용자에게 최적의 키보드이며, 동시에 키에 인쇄된 2차 기능을 통해 풀사이즈 키보드의 모든 기능 또한 제공한다. 유연한 커스텀이 가능한 OptiPoint 스위치, 0.2ms의 반응속도 및 제로 디바운스로 빛과 같은 플레이를 할 수 있다. 훌륭한 내구성, 품질, 타건음으로 정평이 난 더블샷 PBT키캡은 1억번 눌러도 처음 눌렀을 때와 동일한 감각이 유지되는 키보드 스위치에 잘 어울리는 고성능 키캡이다.

에이펙스 9 TKL, 에이펙스 9 미니는 스틸시리즈 국내 독점 수입원인 엠앤웍스에서 운영하는 스틸시리즈 네이버 공식스토어를 통해서 구매 가능하다. 또한, 이번 Apex 9 시리즈 2종 출시를 기념하여 오는 9월 25일까지 에이펙스 9 TKL, 에이펙스 9 미니 구매시 10% 할인이 적용되는 런칭 프로모션 행사를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