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세어, OPX 옵티컬 스위치 탑재 'K60 프로 TKL', 'K70 프로 OPX' 기계식 키보드 2종 출시
상태바
커세어, OPX 옵티컬 스위치 탑재 'K60 프로 TKL', 'K70 프로 OPX' 기계식 키보드 2종 출시
  • 남지율
  • 승인 2022.09.19 09: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커세어(지사장: 박재천)는 커세어 독점 OPX 키스위치에 수상경력의 키보드 라인업을 결합한 새로운 옵티컬 기계식 키보드 2종인 'K60 프로 텐키리스 키보드(K60 PRO TKL/이하 K60 프로)', 'K70 프로 OPX 키보드(K70 PRO OPX/이하 K70 프로 OPX)'를 국내 출시한다고 밝혔다.

뛰어난 게이밍 성능과 스타일리시하면서 내구성이 강한 알루미늄 프레임, OPX 옵티컬 기계식 키스위치로 한층 업그레이드된 기능까지 제공하는 풀장착 키보드 2종은 빠른 액션과 정확한 키보드 컨트롤로 승리를 목표로 하는 게이머들은 물론 데스크 인테리어에 관심이 높은 이들까지 공략한다.

이번에 출시한 K60 프로 TKL, K70 프로 OPX는 2종 모두 초고속 OPX 옵티컬 기계식 키스위치를 채택해 1.0mm 의 작동 거리와 놀랄 만큼 부드러운 리니어 모션을 제공해 치열한 게임이나 자연스러운 타이핑에 최적이다. 각 스위치는 무려 1억 5천만번의 키 스트로크를 보장하여 수 년간 사용자들에게 게임 승률과 타이핑의 재미를 끌어올려준다.

먼저 K60 프로 TKL 키보드는 컴팩트한 프로파일에 OPX 키스위치와 고성능 게이밍 키보드의 모든 조건을 담았다. 숫자키가 없는 텐키리스 폼팩터로 어떠한 데스크탑 공간에도 잘 어울리고 이동식 C타입 USB 케이블로 설정이 간편하며 8,000Hz의 하이퍼폴링을 제공하여 최대 입력성능을 전한다.

각각의 키마다 화려한 RGB 조명이 비쳐보이도록 내구성이 뛰어난 폴리카보네이트 소재 키캡을 장착하고 미디어, 볼륨, 온보드 기능을 간편하게 제어하는 편리한 단축키도 갖추고 있다. 커세어 iCUE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면 K60 프로 TKL의 RGB 조명을 완벽하게 컨트롤 및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고 키 리맵핑, 매크로 프로그래밍 및 일부 게임과의 게임속 상황에 따라 조명을 통합하는 동기화도 가능하다.

K70 프로 OPX 키보드는 풀사이즈 게이밍 키보드를 원하는 이들을 위해 커세어의 대표적인 프로게이머, 전문가 등급의 게이밍 키보드인 K70 프로 시리즈에 OPX 옵티컬 스위치를 새롭게 장착한 제품이다. AXON 하이퍼 폴링 기술 덕분에 표준 게이밍 키보드보다 키 스트로크가 최대 8배 빠르며 전용 토너먼트 스위치와 게이밍에 적합한 다양한 기능으로 대회를 준비하는 프로 게이머 및 승률을 높이고 픈 게이머들에게 이상적이다. 커세어만의 세련된 미학을 갖춰 컬러는 블랙, 화이트 중 선택이 가능하다.

또한, 커세어는 'K70 프로 미니 와이어리스 60% 키보드'의 화이트 버전도 출시한다고 밝혔다. 100% 체리MX 기계식 키스위치를 휴대용 60% 폼팩터에 담고 다양한 커스터마이징이 가능, 특히 미려한 화이트 컬러의 디자인은 게이밍 셋업과 데스크 스타일링에 관심 있는 사용자들에게 더없이 매력적인 옵션을 전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