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EK, 강남 Portal PC방에 듀얼센스 컨트롤러 체험존 운영
상태바
SIEK, 강남 Portal PC방에 듀얼센스 컨트롤러 체험존 운영
  • 남지율
  • 승인 2022.09.27 17: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SIEK는 보다 많은 이용자들이 듀얼센스 컨트롤러를 체험할 수 있도록 유동 인구가 많은 강남역 인근에 위치한 대형 PC방에 체험 공간을 마련했다.

듀얼센스 컨트롤러는 2022년 12월 말까지 Portal PC방 50석에 배치되며, 방문객은 추가적인 비용 없이 '마블스 스파이더맨'과 '갓 오브 워'를 포함한 다양한 플레이스테이션 스튜디오 타이틀을 즐길 수 있다. 또한 듀얼센스 컨트롤러가 설치된 전용 체험존이 아니라도 Portal PC방을 방문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현장 신청을 통해 듀얼센스 무선 컨트롤러를 무료로 대여하고,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아울러 8석으로 구성된 일부 공간은 마블스 스파이더맨을 테마로 꾸며진다. 해당 공간은 2023년 9월 말까지 운영될 예정이며, 정형화된 PC방이 아닌 특별한 공간에서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색다른 경험을 선사할 계획이다.

SIEK는 체험존 운영을 기념해 9월 27일부터 오는 10월 2일까지 경품 추첨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듀얼센스 무선 컨트롤러 체험존에서 플레이스테이션 스튜디오타이틀을 플레이하고, 현장 설문조사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플레이스테이션 굿즈 또는 소정의 사은품을 증정 할 예정이다.

앞으로도 SIEK는 디지털 엔터테인먼트 전문 기업으로서 저변을 확대하기 위한 다채로운 활동을 추진해 나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