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웍스, 피크 PC방에 ROG 프리미엄 게이밍 기어 3종 체험존 마련
상태바
제이웍스, 피크 PC방에 ROG 프리미엄 게이밍 기어 3종 체험존 마련
  • 이철호
  • 승인 2022.09.29 08: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ASUS ROG 게이밍 기어 공식유통사 제이웍스는 고성능 ASUS ROG 게이밍 기어 3종을 서울 송파구 삼전동에 위치한 피크PC방에서 체험해볼 수 있다고 밝혔다.

서울 송파구 삼전동 피크PC방에서는 8000Hz 폴링레이트로 8배 빠른 게이밍 키보드, ASUS ROG STRIX FLARE II NX ANIMATE PBT와 MQA 음원 재생이 가능한 고음질 게이밍 헤드셋, ASUS ROG DELTA S ANIMATE 그리고 스위치 자가 교체가 가능한 경량 게이밍 마우스 ASUS ROG KERIS를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총 3개 좌석에 ROG NX 청축, 적축, 갈축이 설치되어 있어 선호하는 스위치 타건이 가능하다.

ASUS ROG STRIX FLARE II ANIMATE 키보드는 일반 키보드보다 8배 빠른 0.125ms & 8000Hz 폴링레이트를 지원하며, AniMe Matrix LED 디스플레이로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하다. 또한, ROG NX 기계식 스위치를 기본 탑재했으며 스위치 교체 및 CHERRY 스위치 호환, 내부 흡읍재 적용으로 고급스러운 타건감을 제공한다. 이중사출 PBT 한글 각인 키캡, 직관적인 전용 미디어 컨트롤러, 착탈 가능한 RGB 디퓨저 팜레스트도 마련됐다.

ASUS ROG DELTA S ANIMATE 헤드셋은 MQA 렌더링에 HRA 인증을 받은 고음질 게이밍 헤드셋으로, 노이즈 캔슬링 마이크로 팀원과 또렷한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하다. USB-C & USB 2.0 연결 가능하며, 310g 경량 설계가 젹용되어 착용감이 우수하다. 문자 및 이미지, GIF 표현이 가능한 AniMe Matrix LED 라이트도 배치됐고, 무상 보증 2년도 지원한다.

ASUS ROG KERIS 마우스는 PMW3389 센서가 탑재된 고성능 게이밍 마우스로, 스위치 자가 교체를 지원하며, ROG 파라코드 케이블이 적용되었다. 클릭부에는 PBT 소재가 적용되었고, 무타공 경량 설계를 통해 62g의 가벼운 무게를 실현했다. 

오는 10월 초까지 전국 10개 PC방 체험존이 준비되면, 게이밍 기어 등을 선물로 제공하는 ROG 프리미엄 게이밍 기어 체험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ROG 프리미엄 게이밍기어 신제품 체험존 피크PC방 이외에도 서울 금천구 아레나 블랙 PC 가산점/독산점, 인천 영종도 벙커 ROG PC 인천 영종도에 위치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