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스알파, HoneyComb Alpha Flight Controls XPC & XBOX HUB 출시
상태바
에이스알파, HoneyComb Alpha Flight Controls XPC & XBOX HUB 출시
  • 남지율
  • 승인 2022.09.29 14: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HoneyComb(이하 허니컴) 한국 공식 딜러인 에이스알파는 허니컴의 Alpha Flight Controls XPC(이하XPC)와 XBOX HUB제품을 정식 출시 한다고 발표 하였다.

허니컴은 비행시뮬레이션 하드웨어 전문 장비 제작 회사로 뛰어난 성능, 사용자 편의성을 바탕으로 전세계 비행시뮬레이션 유저들에게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는 회사이다.

출시된 XPC는 마이크로소프트 플라이트 시뮬레이터 2020과 모든 비행시뮬레이션에서 사용 가능하고 XBOX, PC겸용 제품으로 XPC를 바탕으로 XBOX HUB에 러더 페달, 스로틀 장치를 연결하여 XBOX SERIES X.S에서 사용 가능한 제품이다.

XPC는 센터 걸림, 데드존이 없는 최고의 부드러운 정밀도를 위해 12비트 Hall Effect(홀센서)를 사용하였고 실기와 동일한 좌우 180도 회전, 스위치 패널, 스프링 방식의 마그넷 점화 스위치가 포함되어있다.

XBOX HUB 제품은 XPC 제품에 연결하여 자사의 Bravo Throttle Quadrant와 출시 예정인 Charlie Rudder Pedals 또는 Logitech사의 스로틀, 러더 페달을 추가로 연결하여 XBOX SERIES X/S에서 사용할 수 있는 허브 제품으로 그동안 XBOX에서 제한적인 하드웨어만 사용해야 했던 답답함을 풀어줄 수 있는 제품이다.

에이스알파 관계자는 “Alpha Flight Controls XPC와 XBOX HUB는 시뮬레이션 전문 장비로 집에서 XBOX와 큰 화면의 TV로 전세계를 여행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한다.” 라고 말했다.

Alpha Flight Controls XPC는 479,000원, XBOX HUB 제품은 49,000원으로 출시됐다.

더 자세한 내용은 에이스알파로 문의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