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스티파이(CASETiFY), 아티스트 샘바이펜과의 협업 컬렉션 공개
상태바
케이스티파이(CASETiFY), 아티스트 샘바이펜과의 협업 컬렉션 공개
  • 남지율
  • 승인 2022.10.04 15: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글로벌 테크 악세서리 브랜드 케이스티파이(CASETiFY)가 그래픽 아티스트 샘바이펜(Sambypen, 김세동)과 샘바이펜 X 케이스티파이 컬렉션 출시와 함께 팝업스토어 오픈 소식을 알렸다.

10월 3일 공식 발매된 샘바이펜 X 케이스티파이 컬렉션은 'Don’t fake the feeling'을 주제로 감정의 양면성을 샘바이펜만의 독특하고 위트있는 시각으로 재해석한 컬렉션으로 자신만의 개성을 표현하는 것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케이스티파이의 철학에 영감을 받았다.

이번 협업에 대해 샘바이펜은 "스마트폰 케이스와 테크 액세서리에 나만의 아트워크를 씌울 수 있다는 점이 매력적이였다. 또한, 케이스티파이는 아티스트들과 지속적인 협업을 통해 아티스트를 지원하고 존중하기 때문에, 아티스트로서 내가 표현하고 싶은 것들을 마음껏 표현할 수 있으며 제한을 두지 않는다"라고 케이스티파이와의 협업 진행 이유에 대해 설명했다.

스타필드 코엑스몰에서 열린 팝업 스토어에서는 샘바이펜 X 케이스티파이 컬렉션과 케이스티파이 베스트 셀링 제품을 만나 볼 수 있으며, 이번 팝업스토어는 오는 10월 16일까지 운영될 예정이다.

샘바이펜 X 케이스티파이 컬렉션은 최신 아이폰 14 기종과 갤럭시 시리즈를 지원하는 폰케이스, 에어팟, 아이패드, 맥북케이스 등 다양한 테크 액세서리 및 비즈 스트랩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그 밖의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