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닉스, 클래식 II 풀체인지 업그레이드 기념 대규모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마이크로닉스, 클래식 II 풀체인지 업그레이드 기념 대규모 프로모션 진행
  • 이철호
  • 승인 2022.10.05 09: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게이밍 기기 디자인·개발·제조 전문기업 한미마이크로닉스(대표: 강현민, 이하 마이크로닉스)는 자사의 대표 주력 파워서플라이인 '클래식 II 풀체인지(CLASSIC II FULL CHANGE)'의 상품성 업그레이드를 기념해 구매자 대상으로 대규모 이벤트를 진행한다.

10월 5일부터 12월 4일까지 2개월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80PLUS Bronze와 7년 무상보증 등으로 한층 업그레이드된 클래식 II 풀체인지를 소비자에게 널리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이에 행사 기간 중 클래식 II 풀체인지 브론즈 500W~800W, 클래식 II 풀체인지 브론즈 화이트 600W~700W 제품을 구매한 소비자라면 누구나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먼저 클래식 II 풀체인지 브론즈 파워서플라이를 구매하고 영수증을 마이크로닉스 카카오톡 채널 내 이벤트에 응모하면 응모자 중 1명을 추첨해 100만원권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한다. 이 외에도 추첨을 거쳐 1만원, 5만원, 10만원권 등 다양한 액수의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한다. 제품을 구매한 쇼핑몰에 포토후기를 남긴 소비자 중 선착순 777명에게는 마닉 P2 게이밍 장패드를 증정한다.

구매영수증과 포토후기 이벤트까지 모두 응모한 소비자에게는 매주 5명을 추첨해 황동으로 제작된 마닉 음료잔을 증정한다. 80PLUS Bronze 등급인 클래식 II 풀체인지의 든든한 인상을 음료잔에서도 경험 가능하다.

클래식 II 풀체인지는 마이크로닉스의 대표 주력 파워서플라이 제품으로 최근 상품성 개선으로 시장 경쟁력을 높여 주목받고 있다. 80PLUS Bronze 등급 인증을 제품에 적용하는 것 외에 기존 6년이었던 무상보증기간을 구매 기간과 상관없이 7년으로 확대 적용함으로써 모든 소비자가 동일한 품질 및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다.

박정수 마이크로닉스 컴포넌트 사업부문 사장은 "클래식 II 풀체인지는 출시 이후 성능과 안정성을 바탕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행사를 통해 변화한 클래식 II 풀체인지를 널리 알리고 소비자와 더 가까이 만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80PLUS Bronze 등급 효율과 보증기간 확대 등으로 본연의 가치를 한 단계 높인 마이크로닉스 클래식 II 풀체인지에 대한 자세한 정보 및 업그레이드 이벤트와 관련한 내용은 마이크로닉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