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타치 엘지 데이터스토리지, 안드로이드ODD GPM1NB10, GPM1NW10 구매고객 대상 프로모션 시행
상태바
히타치 엘지 데이터스토리지, 안드로이드ODD GPM1NB10, GPM1NW10 구매고객 대상 프로모션 시행
  • 이철호
  • 승인 2022.10.06 1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H.L DATA STORAGE(이하 히타치 엘지 데이터스토리지) ODD 공식인증점 솔로몬닷컴은 외장ODD GPM1NB10, GPM1NW10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10월 1일부터 31일까지 신축성이 뛰어난 네오플랜 파우치를 무료로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 제품인 GPM1NB10, GPM1NW10 제품은 유아 교육용 영상 콘텐츠 DVD를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으로 시청할 수 있는 기능을 갖추어 다양한 CD, DVD 미디어를 모바일 환경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모바일 리핑 기능이 추가되어 노래 CD의 원음을 UD링크 무료 앱을 통해 저장할 수 있다. 이를 통해 유아 교육용 율동 CD 콘텐츠 미디어를 스마트폰에서 저장하고, 듣기가 가능한 기능을 두루 갖춘 모델이다.

솔로몬닷컴 마케팅 담당자는 히타치 엘지 데이터 스토리지 브랜드사에서는 모바일에서 편리하게 DVD 콘텐츠 미디어를 시청할 수 있는 기능을 활용한 제품 지속적 출시하여 운영할 계획이라고 전하였다.

한편, 네오플랜 파우치 무료증정 이벤트는 H.L DATA STORAGE 공식스토어 솔로몬닷컴 또는 옥션, G마켓, 11번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