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이션, 열쇠고리 부착 가능한 프리미엄 외장형 SSD 'i9' 출시
상태바
이메이션, 열쇠고리 부착 가능한 프리미엄 외장형 SSD 'i9' 출시
  • 남지율
  • 승인 2022.10.14 18: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이메이션(imation)이 오진상사(대표: 승우진)를 통해 이메이션 프리미엄 외장형SSD 'i9'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이메이션 프리미엄 외장형SSD i9은 제품 설계와 디자인부터 초소형, 초경량에 주안점을 두고 개발되었으며, NVMe PCIe Express방식의 One Chip 솔루션을 탑재하여 대용량 데이터를 활용하는 전문가부터 일반소비자까지 빠른 속도를 체감할 수 있다.

이메이션 외장형 SSD i9는 75x39x10mm의 컴팩트한 크기로 신용카드의 약 75% 사이즈와 37g의 가벼움으로 가방, 핸드백, 파우치 등 어디에든 쉽게 수납, 이동이 가능하다. 또한, 제품 상단의 카리비너 디자인을 이용하면, 가방 벨트나 열쇠고리등에 쉽게 부착할 수 있어 다양한 환경에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하였다.

소비자의 다양한 스타일을 고려하여 클래식한 스페이스 그레이, 유니크한 감성이 돋보이는 로즈골드 와 딥 그린, 남성다운 네비블루까지 스타일뤼쉬한 네가지 컬러를 제공한다.

이메이션 외장형 SSD i9은 USB 3.2 Gen2(10GB/s) 인터페이스를 장착하여 대용량의 파일과 영상을 단 몇 초 만에 전송할 수 있다. 또한 NVMe 기술이 내장되어 있어 최대 1,100 / 1,000MB/s 연속 읽기, 쓰기 속도를 자랑한다.

이메이션 외장형 SSD i9는 USB Type-C 지원으로 테스트탑PC, 노트북, 모바일, 태블릿, 콘솔 게임기 등의 다양한 기기들과 자유롭고 편리하게 연결하여 사용할 수 있어 사용자에게 보다 넓은 디지털 환경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Windows, Mac, Linux, Android 등 다양한 운영체계와도 뛰어난 호환성으로 쉽고 자유롭게 데이터를 주고 받을 수 있다.

이메이션 외장형 SSD i9은 최대 2TB의 대용량을 제공하여 언제, 어디서든 대용량 파일이라도 빠르게 저장할 수 있으며, 독자적인 충격 방지 기술력과 메탈 바디 소재를 사용하여 작고 가볍지만 진동 및 최대 2m 낙하에도 안전하게 설계하여 저장된 데이터를 더욱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도록 제작되었다.

이메이션 프리미엄 외장형 SSD i9은 3년 제한 보증 서비스를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