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기어, 닌자87 RGB 풀윤활 키보드 출시
상태바
몬스타기어, 닌자87 RGB 풀윤활 키보드 출시
  • 이철호
  • 승인 2022.10.17 1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커스텀키보드 및 딥러닝 수냉PC 벤처강소기업 몬스타 주식회사(대표: 이승재)의 PC기어 브랜드, 몬스타기어가 커스텀 키보드 유저를 위한 닌자87 RGB 풀윤활 키보드를 출시한다.

몬스타기어 닌자87 레인보우 RGB 풀윤활 키보드는 닌자87PRO에서 선보인 풀윤활 시스템을 더 저렴한 가격에 선보이는 기계식 키보드다. 몬스타기어의 전문가가 키보드 스위치와 스테빌라이저를 직접 윤활했기 때문에 더 고급스러운 키감을 자랑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제품은 화이트/블랙 하우징에 다양한 키캡을 더해 다채로운 디자인으로 나만의 커스텀 키보드를 만들 수 있다. 지원 키캡으로는 투나/퍼플레빗/닌자워리어/화이트온블랙/딸기우유/다크시티/클래식베이지/블랙온화이트/화이트푸딩/클래식그레이/레인보우/흑임자라떼/쑥인절미/피치요거트 등이 있다.

만능 기판에 원하는 스위치를 장착할 수 있는 것도 포인트다. 3핀에서 5핀까지 호환이 되며, 체리, 카일, 게이트론 스위치는 물론 고가의 특수축인 질리오스, 틸리우스 등의 스위치와도 호환되기 때문에 내게 맞는 타건감을 선택할 수 있다.

세심한 설계도 돋보인다. 체리식 스테빌라이저와 실리콘 차음재를 사용해 보다 정숙한 타건음을 느낄 수 있으며, 다양한 RGB 모드도 지원한다. 편리한 핫키를 통해 업무나 그래픽 작업이 한결 편해지고, RGB 커스텀도 가능하다.

몬스타기어 닌자87 레인보우 RGB 풀윤활 키보드의 가격은 113,000원이며, 제품과 관련해 자세한 사항은 몬스타기어 네이버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