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문화재단, '함께하는 게임소통학교' 참가 학부모 모집
상태바
넷마블문화재단, '함께하는 게임소통학교' 참가 학부모 모집
  • 남지율
  • 승인 2022.10.20 10: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넷마블문화재단(이사장: 방준혁)은 게임소통학교의 심화 과정인 '함께하는 게임소통학교'의 참가 학부모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올해 처음으로 신설된 함께하는 게임소통학교는 기존 강연인 '찾아가는 게임소통학교'의 심화 프로그램으로 자녀들의 게임 습관과 관심 분야를 돌아보는 것을 넘어서, 학부모들이 보다 심도 있는 게임소통방법을 배우고 서로 간의 고민을 나누며 해결책을 함께 모색해보고자 마련됐다.

함께하는 게임소통학교은 기존 찾아가는 게임소통학교 교육을 수료한 학부모를 비롯해 게임소통에 대한 이해가 있는 초등학교 학부모를 대상으로 하며, 오는 10월 31일까지 넷마블문화재단 홈페이지 내 공지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참가 비용은 전액 무료이며, 참가여부는 개별로 안내할 예정이다.

넷마블문화재단은 선정된 32명의 학부모를 대상으로 자녀와의 소통방법, 게임소통에 대한 폭넓은 이해와 적용에 대한 교육을 11월 중 넷마블 사옥에서 진행한다.

넷마블문화재단 이나영 사무국장은 "기존 찾아가는 게임소통학교의 대상이 부모와 자녀였다면 함께하는 게임소통학교는 부모를 대상으로 집중하여 게임과 관련한 다양한 지식과 정보 제공은 물론 가정 내 올바른 소통을 위한 실제 적용 방법을 지원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2016년부터 지속되어온 '게임소통학교'는 건강한 가족 게임문화를 위해 전국 초등학교 학생 및 학부모를 대상으로 게임의 특성 및 활용방법을 알리고 가족간의 소통을 지원하는 프로그램이다. 넷마블문화재단은 그동안의 노하우를 토대로 학부모를 대상으로 심도 있는 게임소통방법을 전달하고자 심화 과정인 함께하는 게임소통학교를 올해 새롭게 개설했다.

한편 건강한 게임문화의 가치 확대 및 미래 창의 인재 양성, 나눔 문화 확산 등을 위해 지난 2018년 출범한 넷마블문화재단은 '문화 만들기', '인재 키우기', '마음 나누기' 등 3가지 영역을 중심으로 다양하고 전문화된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