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타버스와 스마트폰 케이스의 만남! 케이스티파이(CASETiFY), 제페토 콜라보레이션 컬렉션 출시
상태바
메타버스와 스마트폰 케이스의 만남! 케이스티파이(CASETiFY), 제페토 콜라보레이션 컬렉션 출시
  • 남지율
  • 승인 2022.10.21 10: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글로벌 테크 악세서리 브랜드 케이스티파이(CASETiFY)가 네이버제트가 운영하는 메타버스 플랫폼, 제페토와 협업해 '케이스티파이 X 제페토(CASETiFY X ZEPETO)' 디자인 공모전의 막을 내리며 협업 컬렉션을 선보인다.

케이스티파이는 지난 8월 제페토와의 협업 컬렉션을 위해 제페토 이용자를 대상으로 케이스 디자인 공모전를 개최했다. 케이스티파이 X 제페토 디자인 공모전에는 총 15,500건의 작품이 출품되었다. 참가자들은 제페토에 있는 케이스티파이 가상 스티커를 활용하여 포토부스 및 어도비 일러스트레이터(Adobe Illustrator)로 케이스를 디자인했다.

케이스티파이 X 제페토 디자인 공모전에서 최종으로 선발된 3인에게는 그들의 디자인으로 제작된 케이스를 케이스티파이 공식 사이트에 판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케이스티파이에서 사용할 수 있는 적립금과 더불어 제페토에서 다양한 아이템을 구입할 수 있는 재화를 상금으로 수여받는다.

케이스티파이 X 제페토 협업 컬렉션은 제페토에서 영감을 얻어 만든 케이스티파이의 3가지 제품과 공모전 수상자 3인의 디자인으로 총 6가지로 선보인다.

이번 디자인 공모전은 케이스티파이가 메타버스 세계에 첫발을 내딛으며 제페토의 세계에 합류한 프로젝트로 디지털과 피지컬의 경험을 연계한 피지털 경험을 구축해냈다.

케이스티파이 X 제페토 협업 컬렉션 외 모든 라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케이스티파이의 최신 정보는 케이스티파이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트위터, 틱톡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