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텔 공인대리점 3사, ‘승리로 이끄는 인텔 정품 CPU 버스 타자!’ 퀴즈 프로모션 실시
상태바
인텔 공인대리점 3사, ‘승리로 이끄는 인텔 정품 CPU 버스 타자!’ 퀴즈 프로모션 실시
  • 임병선 기자
  • 승인 2022.10.26 09: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인텔 공인대리점 코잇(대표: 손창조), 인텍앤컴퍼니(대표: 서정욱), 피씨디렉트(대표: 서대식) 3사가 승리로 이끄는 인텔 정품 CPU 버스 타자!’ 퀴즈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인텔 정품 CPU를 구매한 경우 받을 수 있는 혜택과 관련한 퀴즈에서 정답을 맞힌 참여자들에 한해 추첨하여 다양한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인텔 정품 CPU’는 인텔에서 공식 지정한 국내 유통회사인 인텍앤컴퍼니, 코잇, 피씨디렉트 등 3(이하, 인텔 공인대리점)를 통해 판매하는 제품을 말한다. 인텔 공인대리점 3사의 로고가 담긴 정품 인증 스티커가 부착된 CPU 박스 패키지 또는 인텔 정품 CPU 탑재 데스크톱 PC를 구입한 소비자들은 정품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인텔 정품 CPU를 구매했다면 real CPU 홈페이지를 통해 정품 CPU 유저로 등록한 후 정품 CPU 등록 고객 대상 프로모션에 참여할 수 있다. 또한 각 인텔 공인대리점(인텍앤컴퍼니, 코잇, 피씨디렉트) A/S 센터를 통해 3년 무상 A/S 혜택을 받을 수 있다. A/S 기간 내 구매한 CPU가 단종이 된 경우 무상으로 업그레이드 교체가 가능하다는 점도 유용한 혜택이다.

인텔 공인대리점 관계자는 인텔 정품 CPU를 구매했을 때 누릴 수 있는 혜택을 더 많은 분들이 아시고 그 혜택을 받아 가시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달 출시된 13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는 퍼포먼스 하이브리드 아키텍처를 통해 이전 세대보다 더욱 증가한 E 코어로 더욱 높아진 성능과 효율을 자랑한다. 최대 24코어(P코어 8, E코어 16), 32 스레드, 최대 5.8GHz 동작 속도를 통해 따라올 수 없는 성능을 자랑한다. 여기에 인텔 스마트 캐시 또한 이전 세대 대비 증가하여 강력한 성능을 통해 다양한 게임을 막힘없이 즐길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