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리샵, 이펙트 오디오 프리미엄 커스텀 이어폰 케이블 '클레오파트라 2(Cleopatra II)' & '클레오파트라 2 옥타(OCTA)' 런칭
상태바
소리샵, 이펙트 오디오 프리미엄 커스텀 이어폰 케이블 '클레오파트라 2(Cleopatra II)' & '클레오파트라 2 옥타(OCTA)' 런칭
  • 남지율
  • 승인 2022.10.27 1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소리샵(대표: 최관식)이 금일 싱가포르 하이엔드 오디오 브랜드 '이펙트 오디오(Effect Audio)'의 프리미엄 커스텀 이어폰 케이블 '클레오파트라 2(Cleopatra II)'와 '클레오파트라 2 옥타(Cleopatra II OCTA)'를 런칭했다. 이펙트 오디오는 고품질의 이어폰 케이블을 전문적으로 제작하는 오디오 브랜드로, 이어폰의 업그레이드된 사운드를 위해 케이블을 지속적으로 연구하고 개발해 오디오계의 호평을 받고 있다.

자사 헤리티지 시리즈(Heritage Series) 케이블 클레오파트라의 업그레이드 버전인 클레오파트라 2는 4심이며, 이보다 선재를 2배 투입한 8심 클레오 파트라 2 옥타 총 2가지 종류를 함께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다양한 드라이버 기술을 모색하여 탄생되었으며, 하이브리드 이어폰과 시너지 효과를 제공하여 이어폰 성능을 최대로 이끌어낸다.

특히 기존 클레오파트라보다 더 아날로그적인 사운드로, 밝음은 유지하고 날카로움을 줄여 덜 자극적이면서도 두터워진 저역과 확장된 사운드 스테이지, 더욱 선명해진 보컬로 한층 진화된 사운드를 들려준다.

26AWG 굵기의 UP-OCC 은선인 클레오파트라 2와 옥타 버전은 독자적인 이중 기하학 구조를 이용해 다른 실버 케이블에서는 느낄 수 없는 차이를 선사한다. 한 와이어는 사운드의 디테일을, 다른 와이어는 풍성한 바디감과 따뜻함을 전달하며, 단방향의 UP-OCC 정제를 통해 더 빨라진 신호 전송을 확보하고 왜곡을 제거한다. 특히 자사의 'Ultra Flexi' 절연 처리를 통해 개별적으로 에나멜 코팅된 각각의 리츠선을 유연한 소재 피복으로 감싸 부드럽고 편안한 사용감을 보장한다.

뿐만 아니라 Y-Split 단자와 마감 단자는 티타늄으로 제작되어 뛰어난 내구성과 탁월한 외관을 자랑한다. 또한, MMCX와 2핀 커넥터로 교체할 수 있는 'ConX Basic'과 2.5mm, 3.5mm, 4.4mm 단자로 교체할 수 있는 'TermX Basic'을 채용해 다양한 이어폰과 DAP와의 호환성을 제공한다.

소리샵 관계자는 "클레오파트라 2는 부드럽고 온화하면서 명료한 사운드를, 클레오파트라 2 옥타는 보다 더 진하고 풍부한 음악성을 가지면서도 명료함까지 충족시키는 사운드를 가지고 있어 각기 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다"면서 "음악적 취향에 따라 케이블 선택이 가능한 만큼 다채롭게 사운드를 즐기고 싶은 오디오 애호가들을 완벽하게 만족시킬 제품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이펙트 오디오의 신제품 출시 가격은 클레오파트라 2가 1,530,000원, 클레오파트라 2 옥타 2,460,000원이며, 제품 관련 문의는 공식 수입원인 소리샵을 통해 진행되고 구매 및 청음은 서울 청담에 위치한 프리미엄 청음샵 셰에라자드에서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