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닉스, 쿨맥스 포커스 파워 구매 고객에 사은품 증정
상태바
마이크로닉스, 쿨맥스 포커스 파워 구매 고객에 사은품 증정
  • 이철호
  • 승인 2022.10.27 09: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게이밍 기기 디자인·개발·제조 전문기업 한미마이크로닉스(대표: 강현민, 이하 마이크로닉스)는 합리적 고성능을 지향하는 파워서플라이 라인업 '쿨맥스 포커스(COOLMAX FOCUS)' 시리즈 구매자를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사은 이벤트를 진행한다. 마이크로닉스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에게 합리적인 제품을 알리는 계기가 될 것으로 보고 있다.

11월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마이크로닉스 쿨맥스 포커스 시리즈를 구매한 소비자를 대상으로 한다. 쿨맥스 포커스(500W/600W), 포커스 프로(500W/600W), 포커스 II ETA 브론즈(700W/800W)를 구매하면 핸드크림을 1:1 증정한다. 이벤트는 단품 외에도 제품이 포함된 완제 조립 PC를 구매해도 응모 가능하다.

신규 및 기존 소비자를 위한 혜택도 따로 마련했다. 신규 소비자 중 구매한 쇼핑몰에 포토후기를 작성한 후 마이크로닉스 카카오톡 채널에 인증을 마치면 추첨을 통해 스마트 플러그, 전동 드라이버, 네이버페이 5,000 포인트 등을 제공한다. 이전 구매자도 마찬가지로 해당 제품에 대한 사용기를 소셜서비스 및 IT 커뮤니티에 작성하면 추첨 후 경품을 제공한다.

마이크로닉스 쿨맥스 포커스 프로 파워서플라이.
마이크로닉스 쿨맥스 포커스 프로 파워서플라이.

쿨맥스 포커스 시리즈 파워서플라이는 합리적인 가격에 뛰어난 효율을 갖춘 가성비 제품군으로 시장에서 꾸준히 판매되고 있다. 최대 85% 이상의 효율을 바탕으로 최신 시스템에 안정적인 전력을 공급하도록 설계됐다.

올 초에 출시되어 주목받은 포커스 II ETA 브론즈는 역률 99%를 구현한 Active PFC 회로 설계와 105℃ 사양의 캐패시터 등 탄탄한 출력 효율을 갖추기 위한 준비를 마쳤다. 그 결과 까다로운 테스트로 알려져 있는 사이베네틱스 ETA 인증 테스트에서 최대 85% 가량의 출력 효율로 브론즈(BRONZE) 등급을 획득했다.

이 외에도 여유로운 풍량을 갖춘 유압 구조의 HDB(Hydraulic Dynamic Bearing) 냉각팬으로 정숙성을 확보했고 과전압(OVP), 저전압(UVP), 과부하(OPP), 단락보호(SCP) 등 보호회로도 충실히 적용해 안정적인 사용이 가능하다.

마이크로닉스 쿨맥스 포커스 II ETA 브론즈 파워서플라이.
마이크로닉스 쿨맥스 포커스 II ETA 브론즈 파워서플라이.

박정수 마이크로닉스 컴포넌트 사업부문 사장은 "합리적인 고효율 파워서플라이인 쿨맥스 포커스 시리즈를 더 많은 소비자에게 알리고자 이벤트를 마련했다. 쿨맥스 포커스 시리즈는 PC를 안정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성능과 기능을 알차게 갖춘 제품인데, 이번 이벤트를 계기로 그 매력을 직접 경험해 보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합리적인 고효율을 구현한 파워서플라이 쿨맥스 포커스 시리즈의 정보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마이크로닉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