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코,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블루투스 이어폰 만원대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앱코,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블루투스 이어폰 만원대 프로모션 진행
  • 남지율
  • 승인 2022.11.01 14: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삶의 새로운 패러다임, '뉴 라이프 플랫폼'을 만들어가는 주식회사 앱코(대표이사: 이태화, 오광근)가 노이즈 캔슬링 블루투스 이어폰의 특가 소식을 전했다.

이번 행사를 통해 'BEATONIC EC10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블루투스 이어폰(이하 EC10)'을 18,900원에 'BEATONIC EF01 하이파이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이하 EF01)'과 'BEATONIC 트루엔진2 듀얼 드라이브 이어폰(이하 트루엔진2)'을 할인가 19,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EC10은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패시브 노이즈 캔슬링, 마이크 노이즈 캔슬링 기능과 외부 소음 허용 모드를 통하여 온전히 사운드에 집중할 수 있게 제작되었다. 고요함 속에서 낮은 볼륨으로 사은드를 즐길 수 있어 청각에도 친화적이다. 또한, MEMS 듀얼 마이크 탑재들 통해 통화 혹은 녹음 시 주변 소음을 차단하여 원할한 소통 환경을 만들어주며, 10mm 대형 다이나믹 드라이버 유닛을 통해 원음을 충실하게 구현했다.

주목할 점은 착용감이다. 커널형으로 디자인된 EC10은 다른 이어폰들과 달리 이어폰 유닛이 귀와 맞닿는 표면에 부분부분 입체감을 주는 디자인이 적용되었다. 또한 5가지 사이즈의 이어팁을 제공해 소비자가 원하는 사이즈의 이어팁으로 교체 가능하도록 준비하였다.

트루엔진2는 음질에 음질을 더한 듀얼 드라이버가 탑재된 모델로 각각 중,고음을 담당하는 2개의 크로스 오버 다이나믹 드라이버가 탑재되어 강렬한 베이스, 정확한 미들, 맑은 고음과 함께 놀라운 스테레오 사운드를 전달하며 Hi-Fi 음악과 오디오를 위한 완벽한 밸런스를 선사한다.

퀼컴의 QCC3020 프리미엄 블루투스 칩셋이 탑재되어 더 빠른 전송속도 및 안정적인 연결이 구현되며, IPX6 생활 방수 지원, 오토 페어링 기능 탑재, 스포츠 후크 3세트, 이어팁 3세트를 추가 제공하여 사용자의 사용 환경에 맞춰 교체 사용이 가능하다.

앱코 관계자는 "비토닉은 다년간 헤드셋과 스피커 등을 출시한 앱코에서 수많은 노하우를 통해 런칭한 음향기기 전문 브랜드이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비토닉의 블루투스 이어폰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일 수 있게 되어 기쁘다"고 밝혔다.

이번 특가는 로아파파몰에서 한정 수량으로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