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운드캣, 프리미엄 스피커 브랜드 달리(DALI) 브랜드 수입사로 선정
상태바
사운드캣, 프리미엄 스피커 브랜드 달리(DALI) 브랜드 수입사로 선정
  • 남지율
  • 승인 2022.11.01 14: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음향기기 수입사 사운드캣(대표: 박상화)은 프리미엄 스피커 브랜드 '달리(DALI)'의 새로운 국내 수입사로 선정되었고, 이를 통해 국내 시장을 새롭게 재공략할 것을 밝혔다.

달리(DALI)는 세계 유수의 브랜드들이 밀집된 오디오 강국 덴마크의 오디오 파일 스피커 기업으로, 깐깐한 기준을 가진 음향기기 애호가들의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1983년에 설립되었다. 혁신적인 기술과 독특한 디자인으로 Hi-Fi 경험에 현실감을 더하고 있는 세계에서 각광받고 있는 스피커 브랜드 중 하나이다.

특히 달리(DALI)는 '캐치 G2(KATCH G2)'와 같은 일반 소비자제품에서부터 '코레(KORE)'와 같은 하이엔드급 톨보이 스피커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라인업을 보유하고 있어, 음악감상에 첫 발을 디딘 입문자에서부터 오디오 매니아 모두를 만족시킬 만한 사운드와 제품 구성을 가지고 있다.

달리(DALI)의 수입 총괄 책임자 문창용 이사는 "이번 수입사 변경을 통해 보다 고객 친화적인 마케팅과 판매채널 확보로 음향시장의 강국인 한국 시장에서 달리(DALI) 브랜드를 보다 친숙한 브랜드로 자리매김 하고싶다"는 포부를 밝혔다.

한편, 달리(DALI)는 사운드캣 공식 쇼핑몰 ZOUND 및 유명 오디오샵과 청음샵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