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죤, 고성능 노트북 '기가바이트 AERO 15 OLED KD LE' 특가 및 사은 행사 진행
상태바
블루죤, 고성능 노트북 '기가바이트 AERO 15 OLED KD LE' 특가 및 사은 행사 진행
  • 남지율
  • 승인 2022.11.02 09: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기가바이트 노트북 공식 파트너사 블루죤(대표: 조문상)은 오는 11월 1일부터 하이마트를 통해 '기가바이트 AERO 15 OLED KE LE' 노트북의 할인 및 사은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하이마트에서 열리는 할인 및 사은 행사는 기본 할인가에 7만원 기가바이트 노트북 특가 쿠폰 및 6% 할인쿠폰, 3천원 L.POINT 추가적립을 더한 역대급 특가 행사로 이전 모델보다 부담 없는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기가바이트 AERO 15 OLED KD LE 노트북은 인텔 코어 i7시리즈 프로세서(8코어 16스레드 최대 4.6GHz)와 엔비디아 GeForce RTX 3060 그래픽, 15.6인치 삼성 AMOLED 4K 디스플레이로 선명한 비주얼을 제공하며, 100% DCI-P3 색 재현율과 X-Rite 보정 기술, 팬톤(Pantone) 인증으로 포토그래퍼나 그래픽디자이너 같은 전문직부터 1인 크리에이터 노트북을 고민하고 있는 이들에게 적합한 제품이다.

또한, 썬더볼트(Thunderbolt) 4 포트를 통해 고속 데이터 전송 및 최대 4K 비디오 출력을 하나의 포트에서 지원하며, 사무실과 집에서 하던 작업을 외부에서도 이어서 할 수 있도록 리튬폴리머 99Wh 배터리를 내장하고 있다. 또한 슬림한 디자인과 가벼운 무게로 휴대성까지 챙겼다.

자세한 내용은 하이마트 행사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