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D 메타버스 '퍼피레드', 오프라인 커뮤니티 '하이 퍼피레드' 오픈
상태바
3D 메타버스 '퍼피레드', 오프라인 커뮤니티 '하이 퍼피레드' 오픈
  • 남지율
  • 승인 2022.11.14 10: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카카오 계열사 넵튠이 선택한 3D 메타버스 개발사 컬러버스(대표: 이용수)는 자사에서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3D 메타버스 '퍼피레드'의 브랜드 인지 확대와 유저 간 커뮤니티를 강화할 수 있는 오프라인 커뮤니티 공간 '하이 퍼피레드'를 공식 오픈했다고 오늘 밝혔다.

강남역 인근 중심가에 위치한 하이 퍼피레드는 현재 서비스 중인 퍼피레드의 세계관을 한층 확장하여 기존 유저들에게 새로운 체험을 제공해 나갈 예정이며, 이를 통해 유저와 일반 고객들과의 접점도 한층 높여 나갈 예정이다.

기존의 아이덴티티를 유지하면서도 유저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기존 세계관을 반영한 시그니처 메뉴들은 물론, 퍼피레드를 활용한 디지털 아트워크, 그리고 자유롭고 유니크한 감성 아트웍으로 많은 마니아층을 보유하고 있는 조성열 일러스트 작가와 협업한 디자인 소품들도 준비돼 있다.

컬러버스 측은 "메타버스의 메타가 '초월'을 의미하듯, 하이 퍼피레드를 방문한 유저들에게는 메타버스 앱 안에서만 한정하지 않고, 온-오프라인을 연결하는 경험을 지속해서 제공해드리는 것으로 유저들에게 기다려준 시간과 보내준 사랑에 보답하고자 본 공간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한편, 컬러버스에서 서비스 중인 퍼피레드는 많은 유저들의 관심과 응원에 힘입어 긍정적인 지표를 기록했다. '일간 활성 이용자(DAU)'는 최대 11만 5천명을 돌파했으며, 이러한 실적을 기반으로 다양한 프로젝트들과 협업을 준비중에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